결과적으로 이런 모양의 형테를 만들고 싶은데요
지금은 오프젝트 2개로 만들었는데 원뿔에서 익스트루드 해서 만들고 싶은데
원뿔에서 사각진면을 최대한 원모양으로 점을 이동시켜서 익스트루 하고 하이퍼 넙스를 했는데 정확한 원모양이 안만들어지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모델링하는 방법이 좋을 까요?
| 첨부 '1' |
|---|
멈추지 않는 이상, 얼마나 천천히 가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런류의 모델링이 생각은 쉽지만 막상 만들려고 하면 깔끔한 라인이 잘 안나오죠.
예전에 길동님께서 올려주신 파이프 모델링강좌를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www.cinema4d.co.kr/news/1404620
이럴때 사용하는 유용한 스크립터가 있더군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90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497 |
| 921 | 모델링 | n-gonna? 엔고나? 는 왜 하는건가요? 안해도 상관없는건가요? 3 | 멋진기영 | 2009.01.12 | 927 |
| 920 | 모델링 |
N-Gon 질문드려요
6 |
colcol | 2009.01.11 | 685 |
| 919 | 모델링 |
퀵스타트 안구 맵핑
2 |
shinique | 2009.01.09 | 608 |
| 918 | 모델링 |
하이퍼넙스 베벨줄때 질문입니다~
2 |
엄탱 | 2009.01.09 | 685 |
| 917 | 모델링 |
매개변수,변이 반복 머 이런말들 이 나오는데요..
3 |
루피더치타 | 2009.01.08 | 1174 |
| 916 | 모델링 |
베벨과 나이프이후 나타는 녹색선을 안나나타게 할수는 없나요
5 |
bakcon | 2009.01.07 | 974 |
| 915 | 모델링 |
볼록한 면에 키 버튼 만들기
9 |
좋은생각 | 2009.01.07 | 790 |
| 914 | 모델링 |
폴리곤에서 셀렉션 되어 있는 부분 삭제하기
2 |
komkom | 2009.01.05 | 833 |
| 913 | 모델링 |
하이퍼 넙스 적용시 일그러짐 현상
1 |
좋은생각 | 2009.01.03 | 545 |
| 912 | 모델링 |
로테이션시 회전축(axis?)가 이상하게 변형됩니다~왜그럴까요.
3 |
러브데어 | 2009.01.03 | 922 |
| 911 | 모델링 |
use object tool의 중심축이 제대로 나오질 않네요.
3 |
좋은생각 | 2009.01.03 | 548 |
| 910 | 모델링 |
왜 베벨이 이상하게 될까요?
2 |
아이디어 | 2009.01.03 | 911 |
| 909 | 모델링 |
양각 표현은 어떻게 하나요?
4 |
좋은생각 | 2009.01.02 | 729 |
| 908 | 모델링 |
explode segments 할때
3 |
fermata, | 2009.01.02 | 957 |
| 907 | 모델링 | 안에 면 선택삭제? 2 | 지식인 | 2008.12.26 | 1106 |
| 906 | 모델링 |
3ds 파일 임포트시 불필요한 라인 제거하는거요..
5 |
komkom | 2008.12.24 | 966 |
| 905 | 모델링 | 시네마 축 관련 질문입니다. 1 | 댄디 | 2008.12.23 | 598 |
| 904 | 모델링 |
타이어 모델링 질문 드립니다.
4 |
심플하게 | 2008.12.22 | 962 |
| 903 | 모델링 |
탱크체인 모델링시.. 질문있어 여쭙니다.
2 |
zins | 2008.12.20 | 1506 |
| 902 | 모델링 |
스피어에 두께를 주고싶어효
3 |
씨포디정복 | 2008.12.20 | 687 |
경계면이 스무스하지 않아도 된다면, 저렇게 오브젝트 2개로 가시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