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82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해당 게시물은 질문규칙 4번을 위반하여 게시글이 테러를 당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CINEMA4D를 공부중인 초보입니다 ^^;

캡쳐에 올린 실린더에 글자를 둥글게 새겨넣고 싶은데요...
검색을 해보아도 찾기가 어려워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초보적인 질문일지 모르겠지만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부탁드립니다.

test.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853 모델링 오브젝트의 면위에 스플라인을 그릴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4 레이 2008.11.10 1145
852 모델링 cloner object가 잘 되지 않습니다. file Dotco 2008.11.08 1134
851 모델링 둥근곡선의형태에서 면으로 이어질때의 모델링은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할까요? 4 file 웬룬희 2008.11.06 811
850 모델링 엣지를 선택해서 지울려고 하는데 ... 3 file 가브리엘 2008.11.06 674
849 모델링 큐부에 구멍뚫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6 가브리엘 2008.11.06 1442
848 모델링 bevel 사용하다 면이 떠버립니다 2 file 할로윈 2008.11.06 1076
847 모델링 point 정렬은 어떻게 하나요? 3 file Dotco 2008.11.04 925
846 모델링 보석쉽게만드는법 (다이아,사파이어등)? 혹은 쉐이더 3 Grangbleu 2008.11.04 1258
845 모델링 랜더링하면서 트위스트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3 file 룡군 2008.11.03 622
844 모델링 캐릭터수정했습니다. 7 file mexseo 2008.10.30 926
843 모델링 스냅하는 방법좀 갈켜주세요.... 3 서기 2008.10.29 1062
842 모델링 Bevel 문제입니다. 9 file 밥돌이혁 2008.10.29 1125
841 모델링 Symmetry를 적용했는데 양쪽끝부분이 정확하게 맞질않습니다. 5 웬룬희 2008.10.28 1070
840 모델링 Spine을 일러스트레이터에서처럼 편집할 수 있을까요? 10 file 개털 2008.10.27 997
839 모델링 엣지를 양쪽으로 동시에 익스트루드할 수 있나요? 4 file WILL2 2008.10.27 1309
838 모델링 다른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모델링 폴리곤 줄이는방법 질문입니다.. 3 서기 2008.10.27 1320
837 모델링 모델링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하고 에니메이션 효과나 렌더링은 시포에서 가능한지요? 3 키가한뼘더 2008.10.26 780
836 모델링 버텍스들을 스무스하게 펼수있는 기능이 있나요?? 2 aimHIGH 2008.10.26 1070
835 모델링 포인트에지모드에서 포인트 선택 후 복사 하기가 되나요??? 3 file Jacob 2008.10.25 1156
834 모델링 이게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요ㅠ(튜토보고 자동차 만들기 중..) 2 file Jacob 2008.10.24 10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