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언제나 성실히 답변해 주신 길동님 및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익스트루드 넙스는 올려드린 이미지와 같이 레이어 최상단에 것만 먼저 적용되는지...
(제가 적용하고 싶은것은 고릴라님의 디스커버리웹 사이트 이미지인데..
고릴라님은 클로너오브젝트를 이용한 큐브가 모두다 규칙적인 크기이지만 디스커버리에서 만들어진
오리지널 이미지는 큐브크기가 다르더군요.)
회원님들의 답변에 따라 ai화일로 각각 다른 크기의 큐브를 패스로 일러스트에서 만든 후 
c4d에서 불러드리고 나서 익스트루드를 적용했더니 처음 레이어에만 적용됩니다.
질문을 정리하자면
1) 익스트루드를 모든 레이어에 개별적으로 적용 하는 법과(커넥팅하고 나서 플렉쳐 적용하고 쉐이더 이펙트적용 해 봤더니 않돼요)
2) 쉐이딩 이펙트를 적용하여 익스트루드된 큐브드를 디스커버리에서 만들어진 이미지와 같게
   회전 시키는 방법은 무언지요..

한마디로 디스커버리와 똑!! 같이 만들고 싶은데 고릴라님의 투토에는 쉐이더 이펙트를 통한 작업은 잘 나와 있는데
정작 큐브크기가 다른 상태로 만들려니 삽질하게 되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833 모델링 모델링중 평평했던 오브젝트의 표면이 약간 구겨(?)졌습니다 3 웬룬희 2008.10.23 814
832 모델링 뚫린 지구본을 만드는 중에 질문.... 5 file mass 2008.10.22 1708
831 모델링 벽이 뚤렸습니다 이걸 매꿀라면...^^ 2 file 아트펜 2008.10.21 1034
830 모델링 길동님 대답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타이거barm 2008.10.18 826
829 모델링 불린후 하이퍼넙스를 할경우 오브젝트가 굉장히 깨지는데 이건 방법이 없는건가요?? 4 file 웬룬희 2008.10.17 890
828 모델링 중간이뻥뚫려있는오브젝트와 불린을 시킬때 중간에비어있는부분때메 불린이 이상해집니다. 5 file 웬룬희 2008.10.17 786
827 모델링 거미줄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 까요? 2 L-cut 2008.10.17 885
826 모델링 오브젝트의 귀퉁이가 떨어져나가는 에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3 file 나른한오후 2008.10.16 829
825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하나로 연결하려고하는데 좀 난해합니다. 3 file 웬룬희 2008.10.16 1227
824 모델링 깨지는 오브젝트 만들기 5 file 사리 2008.10.16 1346
823 모델링 비누방울 만들었는데 느낌이 투박합니다... 2 file 불꽃男子 2008.10.15 1772
822 모델링 별 모양 모델링 12 file 종헉 2008.10.14 1486
821 모델링 홀씨들이 날라갈수 있을까요? 2 file jayegg 2008.10.13 949
820 모델링 꿀떡거리는 느낌..? 2 file jayegg 2008.10.13 1058
819 모델링 버텍스 선택시에 축이 화면 중앙에 생기는데요.. 2 mass 2008.10.12 623
818 모델링 cube 를 만들고 한쪽면만 선택이 가능한가요? 3 으랏차차 2008.10.11 814
817 모델링 스플라인을 익스트루드 시켰을때 생기는 라인들. 2 file TJTJ 2008.10.10 1113
816 모델링 spline에 bezier 툴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1 으랏차차 2008.10.10 1233
815 모델링 축변경하는 이거요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jpg로 바꿨습니다.^^ 6 file mexseo 2008.10.09 1077
814 모델링 3DS Max의 Noise와 같은 효과..? 3 file jayegg 2008.10.09 8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