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30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참고 사진의 표시 부분처럼 곡선 부분을 완만하게 하려구 하는데.. 스플라인에서 완만하게 라인을 만들었는데 두께를 줄때 스플라인을 복사해서
loft nurbs주고 뚜껑을 닫아서 작업했는데, 스플라인 복사후 loft nurbs를 주었더니 완만하던 라인이 각이 생기더라구요..
어찌해야 완만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지요그림 7.png
  • ?
    데칸트 2011.03.01 19:55
    loft nurbs 의 Mesh Subdivision 수치를 올려주면 될것 같은데요..
  • profile
    알비 2011.03.01 23:41 채택
    그냥 길같은 것을 만드시는 거라면 sweep nurbs를 이용하시는 게 어떨까요?
    수정하기도 더 편할꺼 같은데요.
    길을 만드는 라인과 사각의 스플라인으로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이런 질문을 하실때는 파일을 첨부하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엉터리사진가 2011.03.04 16:01
    네 다음부턴 그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833 모델링 모델링중 평평했던 오브젝트의 표면이 약간 구겨(?)졌습니다 3 웬룬희 2008.10.23 814
832 모델링 뚫린 지구본을 만드는 중에 질문.... 5 file mass 2008.10.22 1708
831 모델링 벽이 뚤렸습니다 이걸 매꿀라면...^^ 2 file 아트펜 2008.10.21 1034
830 모델링 길동님 대답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타이거barm 2008.10.18 826
829 모델링 불린후 하이퍼넙스를 할경우 오브젝트가 굉장히 깨지는데 이건 방법이 없는건가요?? 4 file 웬룬희 2008.10.17 890
828 모델링 중간이뻥뚫려있는오브젝트와 불린을 시킬때 중간에비어있는부분때메 불린이 이상해집니다. 5 file 웬룬희 2008.10.17 786
827 모델링 거미줄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 까요? 2 L-cut 2008.10.17 885
826 모델링 오브젝트의 귀퉁이가 떨어져나가는 에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3 file 나른한오후 2008.10.16 829
825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하나로 연결하려고하는데 좀 난해합니다. 3 file 웬룬희 2008.10.16 1227
824 모델링 깨지는 오브젝트 만들기 5 file 사리 2008.10.16 1346
823 모델링 비누방울 만들었는데 느낌이 투박합니다... 2 file 불꽃男子 2008.10.15 1772
822 모델링 별 모양 모델링 12 file 종헉 2008.10.14 1486
821 모델링 홀씨들이 날라갈수 있을까요? 2 file jayegg 2008.10.13 949
820 모델링 꿀떡거리는 느낌..? 2 file jayegg 2008.10.13 1058
819 모델링 버텍스 선택시에 축이 화면 중앙에 생기는데요.. 2 mass 2008.10.12 623
818 모델링 cube 를 만들고 한쪽면만 선택이 가능한가요? 3 으랏차차 2008.10.11 814
817 모델링 스플라인을 익스트루드 시켰을때 생기는 라인들. 2 file TJTJ 2008.10.10 1113
816 모델링 spline에 bezier 툴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1 으랏차차 2008.10.10 1233
815 모델링 축변경하는 이거요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jpg로 바꿨습니다.^^ 6 file mexseo 2008.10.09 1077
814 모델링 3DS Max의 Noise와 같은 효과..? 3 file jayegg 2008.10.09 8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