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36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제 갓 시작하는 C4D 초봅니다.  동영상 강좌를 따라 하고 있는데....

c4d 12에서....
나이프 툴 -> 루프로 엣지를 선택하고 분할할 때 ''offset '과 연동을 시키고 싶은데 죽어라고 안되네요.
동영상에는 자동 혹은 간단한 조작으로 되는 것 같은데 영어가 짧아서 뭔 말인지 모르겠네요?offset.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833 모델링 모델링중 평평했던 오브젝트의 표면이 약간 구겨(?)졌습니다 3 웬룬희 2008.10.23 814
832 모델링 뚫린 지구본을 만드는 중에 질문.... 5 file mass 2008.10.22 1708
831 모델링 벽이 뚤렸습니다 이걸 매꿀라면...^^ 2 file 아트펜 2008.10.21 1034
830 모델링 길동님 대답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타이거barm 2008.10.18 826
829 모델링 불린후 하이퍼넙스를 할경우 오브젝트가 굉장히 깨지는데 이건 방법이 없는건가요?? 4 file 웬룬희 2008.10.17 890
828 모델링 중간이뻥뚫려있는오브젝트와 불린을 시킬때 중간에비어있는부분때메 불린이 이상해집니다. 5 file 웬룬희 2008.10.17 786
827 모델링 거미줄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 까요? 2 L-cut 2008.10.17 885
826 모델링 오브젝트의 귀퉁이가 떨어져나가는 에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3 file 나른한오후 2008.10.16 829
825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하나로 연결하려고하는데 좀 난해합니다. 3 file 웬룬희 2008.10.16 1227
824 모델링 깨지는 오브젝트 만들기 5 file 사리 2008.10.16 1346
823 모델링 비누방울 만들었는데 느낌이 투박합니다... 2 file 불꽃男子 2008.10.15 1772
822 모델링 별 모양 모델링 12 file 종헉 2008.10.14 1486
821 모델링 홀씨들이 날라갈수 있을까요? 2 file jayegg 2008.10.13 949
820 모델링 꿀떡거리는 느낌..? 2 file jayegg 2008.10.13 1058
819 모델링 버텍스 선택시에 축이 화면 중앙에 생기는데요.. 2 mass 2008.10.12 623
818 모델링 cube 를 만들고 한쪽면만 선택이 가능한가요? 3 으랏차차 2008.10.11 814
817 모델링 스플라인을 익스트루드 시켰을때 생기는 라인들. 2 file TJTJ 2008.10.10 1113
816 모델링 spline에 bezier 툴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1 으랏차차 2008.10.10 1233
815 모델링 축변경하는 이거요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jpg로 바꿨습니다.^^ 6 file mexseo 2008.10.09 1077
814 모델링 3DS Max의 Noise와 같은 효과..? 3 file jayegg 2008.10.09 8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