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55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jpg 1.jpg
사각형모양의 면의 엣지, 모서리를 선택한후에 하이퍼 넙스에 넣고,
영어로 hold down the point on your keyboard. and drag 이렇게 말하면서, 우측 그림처럼 만드는데요.
원래 폴리곤은 건들지 않고 하이퍼넙스 Weight만 바뀌는거라고하는데요.

제가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그냥 길게 늘어나기만 하던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어요.; 키보드로 뭔 포인트를 잡아놓으라는건지?? 뭔말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 작년 7월부터 느릿느릿 콜라병,아이팟,분무기, 요즘엔 자동차 해보고 있는데;
-.- 기초 응용팁들이 제일 어렵네요;;



  • profile
    소년 야라 2011.02.25 16:32
    키보드의 <.>키를 누르고 드래그~~하시면됩니다 ㅎㅎ
  • ?
    스트림비 2011.02.25 16:40
    아 되네요. 감사 감사. 포인트 온유어키보드에서 포인트가 말그대로 키보드 위의 . <--점 이라는 뜻이였군요;;;;;;;;;;;;;;;;;;;;;;;;;;;;;;
    키보드에 무슨 점이야 이랬는데-_-
  • profile
    바이진 2011.02.25 16:40

    정확히는 . (>,피리어드)키이죠~ 
     ,(<,콤마)키는 모델링 모드 시 포인트,엣지,폴리곤을 넘나들때 쓰입니다.

    toggle modeling mode 입니다.
    정정합니다 콤마키가 아니라 엔터키입니다.
    제가 단축키를 바꿔놔서 그렇습니다 혼란스럽게 해서 죄송합니다!
  • ?
    스트림비 2011.02.25 16:42
    아 그런팁도 있었네요. 감사요^^
  • profile
    정석 2011.02.26 03:42
    바이진님 나빠요. ㅋㅋ
    전 디폴트를 못버려요. 이럴까봐요. ㅋ
  • profile
    바이진 2011.02.26 11:25
    에이~ 다 쓰기 편하자고 하는 단축키인데 제가하면 로맨스입니다~
  • ?
    고리 2011.03.04 00:04
    하하 왠지 암만 눌러두 안되더라구요 ㅎㅎ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813 모델링 스톱키가 뭐죠? 8 mexseo 2008.10.07 918
812 모델링 곡선형의 의자모델링을 시도하고있는데 어떤식으로 스타트를해야할지 막막합니다. 6 file 웬룬희 2008.10.07 926
811 모델링 프로그램화면이 롹이걸려 구동이 안될때 푸는법좀...?? 3 아트펜 2008.10.07 1274
810 모델링 스프라인 익스텐드 ?? spline extend 방법 1 kiny 2008.10.05 1258
809 모델링 안해도 상관없는 폴리곤의 뚫려있는면을 클로즈폴리곤홀을 굳이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5 file 웬룬희 2008.10.01 832
808 모델링 모델링을 블럭으로 쌓기 6 file jayegg 2008.09.30 878
807 모델링 퀵스타트 히든 라인에서요.. 선이 점점 흐려집니다 (사진첨부) 5 file Jacob 2008.09.25 841
806 모델링 QS Whimp 관련 파일이 없어요ㅠ 2 Jacob 2008.09.23 779
805 모델링 rotation할때 오브젝트가 찌그러지는 현상? 4 file idiphy 2008.09.22 1220
804 모델링 체스판을 만드는 법좀... 8 아트펜 2008.09.21 1077
803 모델링 파랜에 패스이미지 여백을 투명하게 하는법좀... 6 file 아트펜 2008.09.20 1148
802 모델링 폴리곤갯수는어디서 확인하져-ㅇ-;; 3 푸헐헐 2008.09.19 816
801 모델링 중심에서 뻗어나가는 줄기들 모델링 3 file minsuk 2008.09.18 1410
800 모델링 Bevel에 관해서... 2 버들도령 2008.09.17 944
799 모델링 로고체를 Extrude NURBS에 넣었는데... 7 file 아트펜 2008.09.17 1110
798 모델링 얇은 줄을 표현하고 싶은데요~ 4 file idiphy 2008.09.16 847
797 모델링 클로스를 이용해서 캐릭터 옷을 입힐려고합니다. 1 Grangbleu 2008.09.12 936
796 모델링 QS_Whimp_start.c4d 파일이 없어요 4 Jacob 2008.09.12 820
795 모델링 모델링 중에 엣지 삭제 하는 방법 4 돌연변이박 2008.09.11 2985
794 모델링 extrude NURBS 질문이요~~ 3 file 무레타 2008.09.11 11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