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92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탱크 바퀴를 모텍스트로 작업하여 회전을 줄려고 합니다.

탱크레일 회전은 스플라인에 있는 offset을 이용하여 잘 돌아가는되요.

2번째 이미지 보시면 위치조정을 위해 방향을 90도로 돌리니깐 깨지기 시작합니다 ㅜㅜ

모텍스트를 에디터블하면 레일바퀴가 돌지 않아서 안되고요~~

미쳐가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용^^

★파일첨부

1.png 


2.p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753 모델링 Text 를 Extrude 적용시, 면 깔끔하게 나오게 하는 방법 5 file 후루둥 2008.08.01 884
752 모델링 일러스트에 pathfinder기능이 시네마4d에 있을까요? 4 세진팀 2008.08.01 1380
751 모델링 하이퍼넙스 칼질. 4 file kodag 2008.07.30 747
750 모델링 Slide기능 5 file 샤이닝 2008.07.26 882
749 모델링 폴리곤화 시킨 텍스트를 분리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5 file 뚜이 2008.07.25 1095
748 모델링 실같은 모델링 질문 ^^:; 5 소년톤 2008.07.23 992
747 모델링 폴리곤 갯수를 줄여줄수 없나요? 4 진규 2008.07.22 1277
746 모델링 4dfans 2006-04에서 mp3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6 file 구리뱀팡 2008.07.22 753
745 모델링 쿠션 모델링 따라하기 3 file 지암 2008.07.20 1022
744 모델링 면이 복잡할땐 bevel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8 file 푸헐헐 2008.07.18 953
743 모델링 이상한 면이 생깁니다. 8 file 뱅달이 2008.07.17 1131
742 모델링 오브젝트가 여러개 있을대 하나로 만드는 것이 있는지요 2 Dropzone 2008.07.17 738
741 모델링 불린 적용하면 오브젝트 사라짐 1 Lordna 2008.07.16 883
740 모델링 나이프 기능에관해서 질문이요.. 5 mandigi 2008.07.15 700
739 모델링 '점 노가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5 file 필라멘트 2008.07.15 1310
738 모델링 포인트들을 폴리곤으로 만드는 방법 12 file 후루둥 2008.07.14 1918
737 모델링 정말 잡은지 며칠안된 왕초보입니다. (파일포맷관련) 7 대인배 2008.07.13 766
736 모델링 Glow 이펙트에 대해서 6 쨔잔 2008.07.11 1133
735 모델링 야구공 모델링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특히 실밥 부분을.. 6 박원석 2008.07.11 1081
734 모델링 plane 경계면 넓히기 3 지암 2008.07.10 6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