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76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Untitled-1.jpg 위 이미지와같이 빨간선으로 표시된것처럼 가로로 세그먼트 추가는 안되나요?? 익스트루드 오브젝트메뉴에 섭디비전을 늘리면 세로세그먼트만 추가되던데...알려주실분1
  • profile
    길동 2010.12.14 19:48
    스플라인의 구조대로 면이 분활됩니다.
    스플라인 옵션에서
    Intermediate Point에서 Uniform으로 설정하시고
    아래 Number에서 기입된 수치를 변경해 보시면서 곡률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 ?
    창의력대장 2010.12.14 22:15
    아이쿠 바로 이거였군요! 감사합니다 길동님
  • ?
    슈트라우스 2010.12.15 13:08
    knife로는 안되는지 궁금합니다만
  • profile
    길동 2010.12.15 20:36
    일단 손이 많이 갑니다.
    Extrude NURBS의 경우 폴리곤 변환시 Cap부분이 떨어집니다.
    나중에 하나로 합쳐주고 옵티마이즈 해야 합니다.
    또한 CAP부분의 면의 위치가 측면과 다르기 때문에 나이프로 자르기는 어렵지요

    차라리 위방법대로 하시고
    면정리를 하는 편이 더 빠르고 퀄리티 높게 나올수 있습니다.

    힌번 두가지 방법으로 해보시길..
  • ?
    슈트라우스 2010.12.16 13:04
    감사합니다.

    두방법 다 해봐야겠어요 ^^

    Cap부분과 면의 위치가 틀리다는 걸 이해하니깐 나이프로는 손이 엄청 많이갈꺼같네요

    하나하나 맞춰야한다고 생각하니

    거기다 갯수도 맞춰야하군요
  • ?
    스티브채 2010.12.18 14:31
    오 저도 궁금했던 부분인데 감사합니다. 길동님 저도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 ?
    옆집사는삼촌 2010.12.19 21:35
    좋은거 배워 갑니다 ^^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733 모델링 key에 관련된 의문????? 6 쨔잔 2008.07.10 741
732 모델링 텍스트에서 프렉쳐를 먹이면 글자가 번지듯이 됩니다. 1 쨔잔 2008.07.09 1101
731 모델링 내부입방체와 외곽케이스의 경계부분 하는법과 이어폰의 스펀지 모델링하는법 가르쳐주세요 5 file 유빈 2008.07.09 1273
730 모델링 오브젝트가 선택만 되고 조절 하려면 화면만 뱅글뱅글 돕니다. 미치겠어요 흑. 3 terryko 2008.07.08 514
729 모델링 면이랑에지는 선택이되는데 포인트선택이안됩니다. 10 삼장법사 2008.07.07 771
728 모델링 모델링시 두면을 선택해서 같은 크기로 변형시키는 방법과 미러복사에 대해 궁금합니다. 6 file 동자♡ 2008.07.07 771
727 모델링 엣지관련 질물 입니다 2 file 천하사자 2008.07.05 845
726 모델링 선을 면으로 만드는방법. 4 천하사자 2008.06.29 1899
725 모델링 단면이 입방체인 3차원 곡선 만드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4 file 유빈 2008.06.27 715
724 모델링 프로펠러를 가장 잘만들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6 파란하늘 2008.06.27 753
723 모델링 Bezier 로 모양을 잡은뒤에 효과적인 모델링 방법은? 4 file Lordna 2008.06.26 916
722 모델링 폴리곤 변화시킨 물체에 일정하게 세그먼트 나누는 방법이 있을까요? 3 file 로즈마리 2008.06.26 1013
721 모델링 또 불린 질문입니다.폴리곤이 이상해집니다. 15 file kodag 2008.06.25 772
720 모델링 텍스트를 원모양으로 배열하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4 file 가발둥 2008.06.24 1056
719 모델링 베벨문제. 정석님 컵만들기 따라만들기 수행중 4 file 박윤수 2008.06.23 1110
718 모델링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애니 만들시 모델링에 관하여 5 file 최자 2008.06.23 840
717 모델링 분재같은 경우는 어떤식으로 모델링 해야 하나요?.. 3 file 재혁 2008.06.21 932
716 모델링 프로이에서 그림넣는 질문입니다. 4 l나쁜남자l 2008.06.21 973
715 모델링 오브젝트 중심점 이동하는것이 어디있는줄 모르겠군요 ㅡ 3 히히히 2008.06.20 832
714 모델링 [불린]4디팬즈 06년9월호 스피커 모델링중에서요 2 file kodag 2008.06.20 7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