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33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하나만 더 질문 드릴께요..

애니메이션을 하려고 합니다. 첨부한 이미지에 보시면 곡선같은 경우에는 가로 세그먼트가 알아서 생성이 됩니다.
그래서 스윕넙스의 grow기능으로 자연스럽게 애니메이션이 됩니다.
4.jpg
 
아래의 텍스트 같은 경우 직선이라서 그런지 가로 세그먼트가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그냥 뚝뚝 끊기는 현상이 발생 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5.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733 모델링 key에 관련된 의문????? 6 쨔잔 2008.07.10 741
732 모델링 텍스트에서 프렉쳐를 먹이면 글자가 번지듯이 됩니다. 1 쨔잔 2008.07.09 1101
731 모델링 내부입방체와 외곽케이스의 경계부분 하는법과 이어폰의 스펀지 모델링하는법 가르쳐주세요 5 file 유빈 2008.07.09 1273
730 모델링 오브젝트가 선택만 되고 조절 하려면 화면만 뱅글뱅글 돕니다. 미치겠어요 흑. 3 terryko 2008.07.08 514
729 모델링 면이랑에지는 선택이되는데 포인트선택이안됩니다. 10 삼장법사 2008.07.07 771
728 모델링 모델링시 두면을 선택해서 같은 크기로 변형시키는 방법과 미러복사에 대해 궁금합니다. 6 file 동자♡ 2008.07.07 771
727 모델링 엣지관련 질물 입니다 2 file 천하사자 2008.07.05 845
726 모델링 선을 면으로 만드는방법. 4 천하사자 2008.06.29 1899
725 모델링 단면이 입방체인 3차원 곡선 만드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4 file 유빈 2008.06.27 715
724 모델링 프로펠러를 가장 잘만들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6 파란하늘 2008.06.27 753
723 모델링 Bezier 로 모양을 잡은뒤에 효과적인 모델링 방법은? 4 file Lordna 2008.06.26 916
722 모델링 폴리곤 변화시킨 물체에 일정하게 세그먼트 나누는 방법이 있을까요? 3 file 로즈마리 2008.06.26 1013
721 모델링 또 불린 질문입니다.폴리곤이 이상해집니다. 15 file kodag 2008.06.25 772
720 모델링 텍스트를 원모양으로 배열하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4 file 가발둥 2008.06.24 1056
719 모델링 베벨문제. 정석님 컵만들기 따라만들기 수행중 4 file 박윤수 2008.06.23 1110
718 모델링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애니 만들시 모델링에 관하여 5 file 최자 2008.06.23 840
717 모델링 분재같은 경우는 어떤식으로 모델링 해야 하나요?.. 3 file 재혁 2008.06.21 932
716 모델링 프로이에서 그림넣는 질문입니다. 4 l나쁜남자l 2008.06.21 973
715 모델링 오브젝트 중심점 이동하는것이 어디있는줄 모르겠군요 ㅡ 3 히히히 2008.06.20 832
714 모델링 [불린]4디팬즈 06년9월호 스피커 모델링중에서요 2 file kodag 2008.06.20 7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