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5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etaball관련되서 여쭐게 있어서 글올립니다 ^^
구와 구로 해서 조절하는것은 압니다만.
사각형으로는 적용이 안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사각형과 사각형의 metabll적용입니다 ^^
  • ?
    아테니스 2010.11.30 23:36
    우선 메타볼의 원리를 좀 이해 하셔야 할꺼 같은데..
    사각형도 됩니다
    단 그냥 사각형 만들었을때의 기본 사각형은 안되고 세그먼트를 좀 늘려 주셔야 됩니다.
  • ?
    파란색 2010.12.02 19:48
    아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
    튜터를 구하지 못해 하나하나 손수 만져가면서 하고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713 모델링 [재질문] Sweep Nurbs가 자꾸 꼬입니다. 4 file ndlex 2008.06.19 814
712 모델링 링 모양의 오브젝트와 맵핑~~ 2 file ndlex 2008.06.19 1322
711 모델링 오브젝트의 일부의 면위로 다른 오브젝트가 따라가게 할수 있나요?? 5 aimHIGH 2008.06.17 1084
710 모델링 connect object 시키면 다운이 되는데요.. 5 aimHIGH 2008.06.17 714
709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 중심축을 센터로 이동하는 방법. 4 후루둥 2008.06.17 1067
708 모델링 앵커포인트 자유자재로 2 alskd 2008.06.16 884
707 모델링 스플라인을 오브젝트에 달라붙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4 백곰 2008.06.16 1630
706 모델링 픽셀 느낌의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참고영상 포함) 3 플라이댕 2008.06.16 913
705 모델링 하이퍼넙스 시에 특정 라인은 안먹게 하는 법 5 alskd 2008.06.13 689
704 모델링 모델링 파일 단면(섹션) 보기 방법 4 너랑나랑 2008.06.13 1100
703 모델링 글자 애니 5 가발둥 2008.06.12 820
702 모델링 버텍스선택시에 와이어라인이 없어져버리는데요.. 1 file aimHIGH 2008.06.11 925
701 모델링 오브젝트 합치는 방법이있는지요 3 삼장법사 2008.06.11 866
700 모델링 한글을 폰트를 설정하면 그냥 사각형만 생기는데 어떻해야될가요 2 황재성 2008.06.07 569
699 모델링 여러개의 path를 가진 일러스트파일에 한거번에 extrude nurbs 적용하기. 2 유라니 2008.06.06 940
698 모델링 path에 전체적으로 버택스 수량을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구리뱀팡 2008.06.05 757
697 모델링 스플라인 - 텍스트 에서 텍스트를 쪼개기 7 지암 2008.06.04 807
696 모델링 오브젝트의 면과 면을 접하게 하는 기능을 알고 싶습니다. 3 하얀하늘 2008.06.03 752
695 모델링 일반일러스에서 그린 평면을 둥글게 만들기 4 file 이내 2008.06.03 895
694 모델링 스케일을 일정하게 크게 만들기 10 file 샤이닝 2008.06.03 7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