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흑백 이미지(JPG,PSD) 에서 자동으로 스플라인을 추출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예전에 정확하진 않지만 이미지에서 스플라인을 뽑아냈던 기억이 나서요.
답변 부탁 드릴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713 모델링 [재질문] Sweep Nurbs가 자꾸 꼬입니다. 4 file ndlex 2008.06.19 814
712 모델링 링 모양의 오브젝트와 맵핑~~ 2 file ndlex 2008.06.19 1322
711 모델링 오브젝트의 일부의 면위로 다른 오브젝트가 따라가게 할수 있나요?? 5 aimHIGH 2008.06.17 1084
710 모델링 connect object 시키면 다운이 되는데요.. 5 aimHIGH 2008.06.17 714
709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 중심축을 센터로 이동하는 방법. 4 후루둥 2008.06.17 1067
708 모델링 앵커포인트 자유자재로 2 alskd 2008.06.16 884
707 모델링 스플라인을 오브젝트에 달라붙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4 백곰 2008.06.16 1630
706 모델링 픽셀 느낌의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참고영상 포함) 3 플라이댕 2008.06.16 913
705 모델링 하이퍼넙스 시에 특정 라인은 안먹게 하는 법 5 alskd 2008.06.13 689
704 모델링 모델링 파일 단면(섹션) 보기 방법 4 너랑나랑 2008.06.13 1100
703 모델링 글자 애니 5 가발둥 2008.06.12 820
702 모델링 버텍스선택시에 와이어라인이 없어져버리는데요.. 1 file aimHIGH 2008.06.11 925
701 모델링 오브젝트 합치는 방법이있는지요 3 삼장법사 2008.06.11 866
700 모델링 한글을 폰트를 설정하면 그냥 사각형만 생기는데 어떻해야될가요 2 황재성 2008.06.07 569
699 모델링 여러개의 path를 가진 일러스트파일에 한거번에 extrude nurbs 적용하기. 2 유라니 2008.06.06 940
698 모델링 path에 전체적으로 버택스 수량을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구리뱀팡 2008.06.05 757
697 모델링 스플라인 - 텍스트 에서 텍스트를 쪼개기 7 지암 2008.06.04 807
696 모델링 오브젝트의 면과 면을 접하게 하는 기능을 알고 싶습니다. 3 하얀하늘 2008.06.03 752
695 모델링 일반일러스에서 그린 평면을 둥글게 만들기 4 file 이내 2008.06.03 895
694 모델링 스케일을 일정하게 크게 만들기 10 file 샤이닝 2008.06.03 7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