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아직 초보라 C4D 시작하기 강좌 기초를 보고있는데요.
강좌중에 포인트,엣지,폴리곤을 설명하는 강좌에서 포인트나 엣지를 선택하는걸 보여주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Cube를 생성하고 Tools의 엣지모드를 클릭해서 오브젝트의 모서리 부분을 클릭해도 선택이 되지않고
포인트하고 폴리곤을 선택해봐도 역시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엣지나  포인트, 폴리곤을 선택할수있는건가요?
  • profile
    달사람 2010.11.10 16:34
    강좌와 퀵스타트 메뉴얼, 그 외 구할 수 있는 모든 기초 자료들을 모으시고 시작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오브젝트 선택 상태에서 좌상단에 있는 Make object editable(단축키 c)을 눌리신 후 포인트 엣지 폴리곤 선택이 가능합니다.
  • ?

    이미지에서, 오브젝트 매니저의 두 개의 큐브 중 cube.1이 make editable 된 상태입니다.
    이름 앞에 삼각형 모양의 이미지가 있으면, make editable 된 상태를 나타냅니다.
    선택은 edge 모드에서, 직접선택하거나 윈도우 선택 등 선택방법을 골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s_모드변환및선택.jpg
  • ?
    네에르 2010.11.12 09:45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따라해보니 문제가 해결됬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693 모델링 모델링중에 ....라인선택후 변형 방법에 관해(제목수정) 3 file 백곰 2008.06.03 1000
692 모델링 약간의 정교한 모델링이 필요할 경우 어떻게 작업해야 좋을까요? 3 하얀하늘 2008.06.01 817
691 모델링 모델링 할때 블린 많이 사용하시나요?? 7 undine0079 2008.05.31 982
690 모델링 boole와 Bevel 질문드립니다. 4 file muni 2008.05.30 816
689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한번에 그 위치에서 크기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8 씨지맨 2008.05.30 1155
688 모델링 맥스에서 모델링한 데이타를 가져와 수정하고 있는데요. 6 file 재혁 2008.05.30 766
687 모델링 라이노 작업후 시네마에서 작업을 끝냈습니다. 익스포트해서 맥스로 가져가면 문제가 있습니다. 3 IZUMI 2008.05.29 1003
686 모델링 두개 오브젝트 합치기에 관해 ㅡㅡ;; 2 file 활인사무랑 2008.05.29 2817
685 모델링 axis가 보이지가 않습니다. 4 file 현큐 2008.05.29 639
684 모델링 cloth NURBS 에서 thickness 는 단위가 뭘까요? 2 유리 2008.05.28 1276
683 모델링 와이어 뷰상태에서 선택오브젝트만 쉐이딩으로 하는법 3 씨지맨 2008.05.28 981
682 모델링 Extrude NURBS 한 후 Bend 3 ndlex 2008.05.27 896
681 모델링 하이퍼넙스 질문요~~! 4 서기 2008.05.27 875
680 모델링 스플라인을 바로 익스트루드 할 수 있나요?? 4 purmon 2008.05.26 1588
679 모델링 야구장을 모델링해야 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3 ndlex 2008.05.25 973
678 모델링 polygon edge 라인 나누기 알고 싶습니다. 6 file smoff 2008.05.25 968
677 모델링 폴리곤을 지우고 다시 채우는방법.. 2 file 카프 2008.05.24 2986
676 모델링 오른쪽 마우스 누르면 나오는 메뉴 몇가지 질문이요 2 file 바람 2008.05.24 722
675 모델링 포인트들의 정렬 질문 입니다. 11 file kodag 2008.05.23 901
674 모델링 왜이런게생기는거죠?? 3 file 서기 2008.05.22 65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