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중복된 질문이면 죄송..ㅡㅡ;;;;;

마야도 짧게 ..6개월하다 그만뒀고 맥스도 .. 가끔 하지만

시네마가 모델링... 하이퍼넙스까지 사용하면 더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아직 경험치가 짧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궁금해서요..
  • ?
    .피. 2010.11.04 15:12
    장단점이 있겠지만..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오히려 모델링 전문 저가툴이 훨씬 편하죠. ㅋㅋ
  • ?
    그리 2010.11.05 13:12
    거기서 거기겠죠~?  C4D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 ?
    뻘겅새 2010.11.04 16:21
    모델링은 진짜 다 거기서 거기..물론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뭐 특출나게 불편하거나
    특출나게 편하거나 한건 없다고 봅니다. 단 엔곤이 된다는게 꽤 편하긴합니다 시네마의 경우는.

  • ?
    시부야 2010.11.04 20:15
    저같은 경우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 폴리곤 모델링하면서 쓰는 기능자체가 몇개 안되더라구요.
    전문 모델러가 아닌경우에야 별 차이를 못느낀다고 얘기하고 싶지만
    마야는 셀렉션이 너무 허접해서 불편해요 ㅜ
  • ?
    그리 2010.11.05 13:14
    저도 마야할땐 .. 정말 조금했지만..

    모델링할때 그런 느낌이었어요...ㅎㅎ

  • profile
    길동 2010.11.05 04:49
    기능 => 맥스
    복잡다단 => 마야
    안정성 => 포디



    사일로나...넨도나....뭐 그런것들이 편리하긴 할거에요...모델링만 본다면...

    But...시포디의 모그라프를 이용한다면 모델링의 방법이 많이 달라집니다.
    포디만의 여러가능성을 볼 수 있다지요^^
  • ?
    그리 2010.11.05 13:11
    그렇구나.. 저도 모그라프 이용 모델링 쓰는편인데 시간이 많이 단축되더군요~ㅎㅎ
    암튼  좋은답변 감사합니당~ ^^
  • ?
    도깨비 2010.11.09 13:27
    요즘은 tool들이 다 좋아서 많은 차이가 없지만
    모델링은 뭐니뭐니 해도 라이트웨이브를 따라갈수가 없죠!
    그리고 모도또한 대단한것 같습니다.
  • ?
    그리 2010.11.16 15:58
    라이트 웨이브요??
    오호..,,

    공부모드...
  • ?
    이태원프리덤 2011.07.05 14:45
    라이노는 일주일이면 다 배운다고...우리 회사분이 그러시던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544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629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4427
712 모델링 링 모양의 오브젝트와 맵핑~~ 2 file ndlex 2008.06.19 1163
711 모델링 오브젝트의 일부의 면위로 다른 오브젝트가 따라가게 할수 있나요?? 5 aimHIGH 2008.06.17 889
710 모델링 connect object 시키면 다운이 되는데요.. 5 aimHIGH 2008.06.17 557
709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 중심축을 센터로 이동하는 방법. 4 후루둥 2008.06.17 863
708 모델링 앵커포인트 자유자재로 2 alskd 2008.06.16 699
707 모델링 스플라인을 오브젝트에 달라붙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4 백곰 2008.06.16 1363
706 모델링 픽셀 느낌의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참고영상 포함) 3 플라이댕 2008.06.16 772
705 모델링 하이퍼넙스 시에 특정 라인은 안먹게 하는 법 5 alskd 2008.06.13 558
704 모델링 모델링 파일 단면(섹션) 보기 방법 4 너랑나랑 2008.06.13 910
703 모델링 글자 애니 5 가발둥 2008.06.12 643
702 모델링 버텍스선택시에 와이어라인이 없어져버리는데요.. 1 file aimHIGH 2008.06.11 779
701 모델링 오브젝트 합치는 방법이있는지요 3 삼장법사 2008.06.11 692
700 모델링 한글을 폰트를 설정하면 그냥 사각형만 생기는데 어떻해야될가요 2 황재성 2008.06.07 396
699 모델링 여러개의 path를 가진 일러스트파일에 한거번에 extrude nurbs 적용하기. 2 유라니 2008.06.06 764
698 모델링 path에 전체적으로 버택스 수량을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2 file 구리뱀팡 2008.06.05 579
697 모델링 스플라인 - 텍스트 에서 텍스트를 쪼개기 7 지암 2008.06.04 595
696 모델링 오브젝트의 면과 면을 접하게 하는 기능을 알고 싶습니다. 3 하얀하늘 2008.06.03 573
695 모델링 일반일러스에서 그린 평면을 둥글게 만들기 4 file 이내 2008.06.03 691
694 모델링 스케일을 일정하게 크게 만들기 10 file 샤이닝 2008.06.03 607
693 모델링 모델링중에 ....라인선택후 변형 방법에 관해(제목수정) 3 file 백곰 2008.06.03 8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234 Next
/ 2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