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29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샷 보시면 윗부분 맨들맨들한곳을 이제 작업할껀데요..

뚜껑만드는법두 잘모르겠구 그 뚜껑주변으로 살짝 안쪽으로 파인 것 같은...그거 하는법도 잘모르겠구..
나이프로 짤라서 포인트를 만들기엔 원이 너무 짜글짜글해요~~좀알려주세요!!1_0001.jpg
  • profile
    달사람 2010.10.09 22:22
    면이 너무 많이 나눠졌다면 다시 만드는걸 추천드립니다.

    boole은 웬만하면 사용 안하시는게 좋구요.

    처음부터 구멍 낼 부분에 대한 계획을 세우시고 작업을 진행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profile
    조상률 2012.01.09 22:39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존재와당위 2010.10.15 13:15 채택 Files첨부 (2)
    캔따개 모양으로 범퍼맵을 만들어서 범펴를 많이 주셔도 왠간히 괜찮게 나옵니다.
    cola_can.jpg

    위 콜라 캔을 만드는데 사용한 범프입니다. (일러스트로 만들어서 포토샵에서 블러 좀 줘서 만들었습니다. )





     caps.jpg



  • profile
    조상률 2012.01.09 22:37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참후에야 댓글 남기게 되었네요 . 늦어서 죄송합니다.^^

  • profile
    길동 2012.01.10 07:32

    오호~~ 2년뒤의 댓글...ㅎㅎㅎ

    잘도 찾으셨네요...그동안 많이 바쁘셨나봐용~~^^

  • profile
    조상률 2012.11.06 18:14

    ㅠㅠ 또 이렇게 한참뒤에 댓글 남기네요 선생님


    안녕하신지요! 요며칠 날씨가 되게 추운데 감기 조심하십시오 선생님!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653 모델링 [긴급]실무에서 모델링 하는데 소요시간은 얼마나?? 3 비밀생명체 2008.05.12 1139
652 모델링 일러스트 소스에 컬러를 입히려고 합니다. 5 file 유스티나 2008.05.12 1074
651 모델링 폴리곤 붙일때 궁금합니다.. 2 file aimHIGH 2008.05.11 816
650 모델링 bezier NURBSDML 두께주는 방법... 2 file aimHIGH 2008.05.10 1244
649 모델링 [re] 두께 extrude가 안먹는데..파일첨부했습니다.. 1 file aimHIGH 2008.05.10 956
648 모델링 c4d에서 ai로 저장하려고 하는데여.. 메세지만 뜨고 잘 안됩니다. ㅜㅜ 3 file lewis 2008.05.09 1166
647 모델링 Extrude 할 때 특정 축에 평행되게 뽑을 수 있나요? 4 file 장현진 2008.05.09 1410
646 모델링 joint를 이용해서 관절을 움직이길 시도하고 있는데 원하지 않는 부분이 같이 움직입니다. 5 file 웬룬희 2008.05.08 635
645 모델링 마야의 lattice옵션 같은 전체의 형태를 수정할수있는 옵션이 뭐죠..? 2 aimHIGH 2008.05.08 1016
644 모델링 그룹시킨 오브젝트들을 프리뷰에서 선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9 aimHIGH 2008.05.08 772
643 모델링 혹시 마야의 Separate 와 같은 기능을 가진 명령어가 있을까요...? 2 스카나비 2008.05.07 1383
642 모델링 치수입력방식으로 모델링하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3 macnine 2008.05.04 1091
641 모델링 inverse kinematics를 활성화시키면 rotation 만 됩니다. 1 플라이댕 2008.05.04 1307
640 모델링 시네마4디 기초부터 배울수 있는 곳 없나요? 4 macnine 2008.05.03 1044
639 모델링 모도에서 섭디모델링중 시네포디로 옮겨서 계속작업하려면 어떤포맷 6 박윤수 2008.05.02 914
638 모델링 C4D 곡면분석기능? 3 juncoco 2008.05.01 763
637 모델링 C4D 자동차모델링 관련 과외선생님 찾습니다 2 juncoco 2008.05.01 759
636 모델링 라이브셀렉션 질문입니다(선택툴) 4 kodag 2008.04.30 1118
635 모델링 모델링 기초적인 바닥공사!(자쿠헤드만들기) 17 file kodag 2008.04.29 1211
634 모델링 오브젝트 합치기? 3 kodag 2008.04.28 12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