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85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미지를 넣고 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보시는대로 사진 바깥쪽에 화면이 검은 색으로 나옵니다.

보통은 회색의 화면이 나오는게 정상인데.. 왜 이렇게 되는건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 드려요 ㅠㅠ

그리고 옆에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명도를 조절하는 창도 꺼져있어서 그게 안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653 모델링 [긴급]실무에서 모델링 하는데 소요시간은 얼마나?? 3 비밀생명체 2008.05.12 1139
652 모델링 일러스트 소스에 컬러를 입히려고 합니다. 5 file 유스티나 2008.05.12 1074
651 모델링 폴리곤 붙일때 궁금합니다.. 2 file aimHIGH 2008.05.11 816
650 모델링 bezier NURBSDML 두께주는 방법... 2 file aimHIGH 2008.05.10 1244
649 모델링 [re] 두께 extrude가 안먹는데..파일첨부했습니다.. 1 file aimHIGH 2008.05.10 956
648 모델링 c4d에서 ai로 저장하려고 하는데여.. 메세지만 뜨고 잘 안됩니다. ㅜㅜ 3 file lewis 2008.05.09 1166
647 모델링 Extrude 할 때 특정 축에 평행되게 뽑을 수 있나요? 4 file 장현진 2008.05.09 1410
646 모델링 joint를 이용해서 관절을 움직이길 시도하고 있는데 원하지 않는 부분이 같이 움직입니다. 5 file 웬룬희 2008.05.08 635
645 모델링 마야의 lattice옵션 같은 전체의 형태를 수정할수있는 옵션이 뭐죠..? 2 aimHIGH 2008.05.08 1016
644 모델링 그룹시킨 오브젝트들을 프리뷰에서 선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9 aimHIGH 2008.05.08 772
643 모델링 혹시 마야의 Separate 와 같은 기능을 가진 명령어가 있을까요...? 2 스카나비 2008.05.07 1383
642 모델링 치수입력방식으로 모델링하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3 macnine 2008.05.04 1091
641 모델링 inverse kinematics를 활성화시키면 rotation 만 됩니다. 1 플라이댕 2008.05.04 1307
640 모델링 시네마4디 기초부터 배울수 있는 곳 없나요? 4 macnine 2008.05.03 1044
639 모델링 모도에서 섭디모델링중 시네포디로 옮겨서 계속작업하려면 어떤포맷 6 박윤수 2008.05.02 914
638 모델링 C4D 곡면분석기능? 3 juncoco 2008.05.01 763
637 모델링 C4D 자동차모델링 관련 과외선생님 찾습니다 2 juncoco 2008.05.01 759
636 모델링 라이브셀렉션 질문입니다(선택툴) 4 kodag 2008.04.30 1118
635 모델링 모델링 기초적인 바닥공사!(자쿠헤드만들기) 17 file kodag 2008.04.29 1211
634 모델링 오브젝트 합치기? 3 kodag 2008.04.28 12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