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한 이미지 같이 하나의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그것을 배열해서, 큐브 모양을 만들려고 합니다.
어느 명령을 사용해서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라이노 같은 경우는 array 명령을 사용하면 되는데...시네마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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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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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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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0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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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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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090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497 |
| 641 | 모델링 | inverse kinematics를 활성화시키면 rotation 만 됩니다. 1 | 플라이댕 | 2008.05.04 | 11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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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39 | 모델링 | 모도에서 섭디모델링중 시네포디로 옮겨서 계속작업하려면 어떤포맷 6 | 박윤수 | 2008.05.02 | 725 |
| 638 | 모델링 | C4D 곡면분석기능? 3 | juncoco | 2008.05.01 | 608 |
| 637 | 모델링 | C4D 자동차모델링 관련 과외선생님 찾습니다 2 | juncoco | 2008.05.01 | 5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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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기초적인 바닥공사!(자쿠헤드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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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dag | 2008.04.29 | 1033 |
| 634 | 모델링 | 오브젝트 합치기? 3 | kodag | 2008.04.28 | 11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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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벨 적용후 생기는 포이트 제거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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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dag | 2008.04.25 | 4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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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린한 뒤 선이 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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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상 | 2008.04.25 | 627 |
| 631 | 모델링 | 하이퍼넙스 전환 2 | 찌질이 | 2008.04.24 | 5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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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p NURBS를 하여 형태를 만들었는데 표면이 물에 젖은 종이처럼 우둘투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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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 2008.04.24 | 895 |
| 629 | 모델링 |
완벽한 곡면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2 |
김재상 | 2008.04.24 | 616 |
| 628 | 모델링 | null object 축에 관한 질문입니다. 6 | slipmatt | 2008.04.24 | 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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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퉁불퉁한 면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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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초 | 2008.04.23 | 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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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일 조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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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구 | 2008.04.23 | 11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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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구 모델링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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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yegg | 2008.04.23 | 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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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양따라 폴리곤 막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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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영이 | 2008.04.22 | 9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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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모델링같은 작업할 때 울퉁불퉁한 버텍스 부드럽게 하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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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털 | 2008.04.21 | 8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