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자동으로 카메라 뷰에 꽉 차는 플랜을 만들어주는 플러그인을 찾고 있습니다.
에펙에서 이미지를 가져와  3D에서 수치상으로 정확하게 맞추며 작업해야되서 필요합니다.
예전에 한번 본것도 같은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 profile
    자기류 2010.08.31 12:00
    음... 찾으시는 게 혹시 요건가요.

    http://www.svoigt.net/index.php/downloads
  • ?
    엘라스틱마인드 2010.08.31 16:21
    조금만 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만들어 드릴게요. 코드도 몇줄 않될꺼 같은데..;;

    사실 잘 이해가 않가서..ㅎㅎ  플랜의 생성된 거리와 카메라의 거리와 줌 이런것에 따라 변하니까요.

    구성순서를 자세히 적어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 ?
    시부야 2010.08.31 17:32
    자기류님이 올려주신 걸로 테스트는 우선 해봐야겠습니다. 될거 같기도 합니다
    엘라스틱마인드님//    시네마에서 카메라를 만들면 카메라 뷰에 맞게 화각이랑 초점거리 해서 카메라 앞으로
    녹색 사각뿔이 만들어지잖아요 사각뿔 밑면의 노란점을 잡고 움직이면 초점거리를 초절하고 그런거요.
    저는 그 사각뿔의 바닥면에 딱 맞는 플랜을 만들려고 합니다.
    720/480해상도의 카메라를 만들고 사각뿔 바닥면에 맞는 플랜을 만들어 이미지 맵핑하면
    카메라에서 볼때 720/480인 이미지가 꽉차보이도록 할수 있게요 ㅎ
    수동으로 어느정도 맞추면 되는데 수치가 정확해야 되서 필요합니다.
  • ?
    엘라스틱마인드 2010.09.01 11:27
    자료실에 업로드 해두었어요.
  • ?
    진똥이 2010.09.01 14:20
    정말 감사합니다~잘 사용하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593 모델링 아이팟 모델링 중에 엣지 정리 가능한가요? 5 file 바보괴물 2008.03.31 676
592 모델링 앵커포인트(핸들러) 나오게 하는법 2 artistway 2008.03.30 1458
591 모델링 스플라인의 포인트를 오브젝트 표면에 합치려고 합니다. 2 file 시부야 2008.03.29 751
590 모델링 Back 이미지의 대칭 반전??? 3 noir 2008.03.29 1089
589 모델링 타이어 제작중 밴드 적용이 원하는 모양으로 적용이 안됩니다. 3 file 웬룬희 2008.03.28 769
588 모델링 폴리곤의 엣지 디스플레이에 관한 질문 입니다. 10 file kodag 2008.03.27 809
587 모델링 자동차 바퀴 1 file apodos 2008.03.27 651
586 모델링 폴리곤 면은 쫙 피는방법이 있을까요 6 file 정호 2008.03.27 1043
585 모델링 그림자 맺히게 해주세요 4 바람 2008.03.25 833
584 모델링 백그라운드 투명도조절. 정석님 아이팟셔플 강좌중. 2 kodag 2008.03.24 786
583 모델링 오브젝트를 축에 수평이 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file 달산 2008.03.24 990
582 모델링 나무 모델링 데이터를 구합니다. 6 file 시부야 2008.03.20 973
581 모델링 노말면에 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2 file iloveabba 2008.03.19 688
580 모델링 tuto_vol_1강좌중에서.포인트,엣지 툴관련입니다. 11 file kodag 2008.03.19 853
579 모델링 모델링 일부분의 높이를 다른 부분과 맞추고 싶은데 잘 안됩니다. 3 file 픽셀 2008.03.18 784
578 모델링 4DFANS 2006-9월 Britz BR-2100모델링에서요. 2 file 나들 2008.03.17 563
577 모델링 모델링에 관한 질문 몇가지 올립니다. 4 더파이팅 2008.03.17 758
576 모델링 모델링에 (b-spline) 3 file irisoun 2008.03.17 863
575 모델링 패쓰를 익스투르드 넙스 시켰는데 깨집니다. 5 file 바보괴물 2008.03.17 1082
574 모델링 tuto_vol_1강좌중에서. optimize 질문 입니다. 4 file kodag 2008.03.16 8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