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8.30 03:41
Spline의 색을 바꾸고 싶습니다.
루시드폴
주소복사
|
조회 수
1160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밝은계통의 배경을 딸때 spilne이 밝은 파랑색이라 보기 힘들때가 있는데요.
주황색이나 눈에 띄는 컬러로 바꿔주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Who's
루시드폴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머피
2010.08.30 06:12
여러가지 입맛에 맞게 바꿔 작업 하는 것이 제취향인데,C4D가 그런 경우 최고 인듯 합니다.
Splinr에 관한 색상 조절은 Edit > preferences / color 에 Spline Start,End에 관한 옵션이 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머피
2010.08.30 06:22
그밖에도 여러 가지 취향이나 작업상의 편의에 맞춰 바꿔야 할 필요가 생기는 데요, 배경을 딸때는 불러온 이미지의 투명도 옵션을 조절 하면 편리한 경우도 있습니다~ ^_^
댓글주소복사
댓글
루시드폴
2010.08.30 13:24
역시 머피님 :) 감사드려요! c4d는 여러모로 유연해서 정말 좋네요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593
모델링
아이팟 모델링 중에 엣지 정리 가능한가요?
5
바보괴물
2008.03.31
676
592
모델링
앵커포인트(핸들러) 나오게 하는법
2
artistway
2008.03.30
1458
591
모델링
스플라인의 포인트를 오브젝트 표면에 합치려고 합니다.
2
시부야
2008.03.29
751
590
모델링
Back 이미지의 대칭 반전???
3
noir
2008.03.29
1089
589
모델링
타이어 제작중 밴드 적용이 원하는 모양으로 적용이 안됩니다.
3
웬룬희
2008.03.28
769
588
모델링
폴리곤의 엣지 디스플레이에 관한 질문 입니다.
10
kodag
2008.03.27
809
587
모델링
자동차 바퀴
1
apodos
2008.03.27
651
586
모델링
폴리곤 면은 쫙 피는방법이 있을까요
6
정호
2008.03.27
1043
585
모델링
그림자 맺히게 해주세요
4
바람
2008.03.25
833
584
모델링
백그라운드 투명도조절. 정석님 아이팟셔플 강좌중.
2
kodag
2008.03.24
786
583
모델링
오브젝트를 축에 수평이 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달산
2008.03.24
990
582
모델링
나무 모델링 데이터를 구합니다.
6
시부야
2008.03.20
973
581
모델링
노말면에 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2
iloveabba
2008.03.19
688
580
모델링
tuto_vol_1강좌중에서.포인트,엣지 툴관련입니다.
11
kodag
2008.03.19
853
579
모델링
모델링 일부분의 높이를 다른 부분과 맞추고 싶은데 잘 안됩니다.
3
픽셀
2008.03.18
784
578
모델링
4DFANS 2006-9월 Britz BR-2100모델링에서요.
2
나들
2008.03.17
563
577
모델링
모델링에 관한 질문 몇가지 올립니다.
4
더파이팅
2008.03.17
758
576
모델링
모델링에 (b-spline)
3
irisoun
2008.03.17
863
575
모델링
패쓰를 익스투르드 넙스 시켰는데 깨집니다.
5
바보괴물
2008.03.17
1082
574
모델링
tuto_vol_1강좌중에서. optimize 질문 입니다.
4
kodag
2008.03.16
862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여러가지 입맛에 맞게 바꿔 작업 하는 것이 제취향인데,C4D가 그런 경우 최고 인듯 합니다.
Splinr에 관한 색상 조절은 Edit > preferences / color 에 Spline Start,End에 관한 옵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