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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7.30 20:38
+ <--모양으로 어떻게 만드나요
빙글빙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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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ife 같은거 말고 다른방법으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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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워드
2010.07.30 20:54
원 스플라인에서 플러스 스플라인을 빼서 그걸 넙스로 뽑아주시면 됩니다.
라고 이번 정모때 츄파츕스님이 직접 보여주셨죠;; 그게 그대로 나오니깐 무슨 기출문제 푸는 기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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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로
2010.07.30 20:55
십자 만든다음에 불린으로 파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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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10.07.30 23:16
Knife 가 제일 편하고 데이터 관리하기도 제일 쉬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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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즈
2010.07.31 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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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
cross-silver.jpg
1. 원기둥을 만든다.
2. 베벨을 한다.
3. 사각기둥 두개를 만든다.
4. 십자가로 만든다.
5. 불린으로 판다.
몇가지 주의 점
1. 원기둥 만들고 베벨을 할 때 마우스 오른 쪽 클릭한 후 옵티마이즈 해주세요.
안그러면 상판이 떨어져요.
2. 블린할 때, 하이드 뉴 엣지를 체크해주세요. 그러면 잡선이 정리되요.
3. 블린하고도 지저분한 잡선이 남습니다. 면을 선택하고, 잡선이 있는 부분을 지워버리고 클로즈 폴리곤 홀로 다시 메운다.
4. 베벨을 실행할 때 서브디비전 0 타입은 리니어로 하고, 실행하면 면이 약간 울어버리는데, 그 때 브레이크 퐁쉐이딩을 실행하면
적당히 펴집니다.
파일 사이즈 제한이 있어서 그림만 올립니다. 모델링 자료실에 올라간다면 거기에 c4d 파일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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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즈
2010.07.31 01:58
Files
첨부
(1)
X
•
cross silver.c4d
자료실에도 못올리겠네요 제 파일이 2.2메가나되네요. 그냥 c4d 파일만 올립니다.
cross silver.c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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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글빙글
2010.08.08 18:23
많은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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