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7.26 14:06
type 이 다른 spline 을 connect 할때 모양 그대로 유지하면서 connet 할수 없나요?
아아가나
주소복사
|
조회 수
1080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
2
'
lego 코넥트전.jpg
,
lego 코넥트 후.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과 같이 레고 다리를 모델링 하는데
리니어 타입과 큐빅타입이 코넥트 될시 원이 네모가 되버리는데
원래 모양을 유지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
댕군
2010.07.26 17:01
Files
첨부
(1)
X
•
앵그르.jpg
코넥트 후 속성창에 앵글값이 너무 높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
아니면 그 위에 타입이 직선으로 되있거나 아래 보간법이 없음으로 되있을거 같은데요.
아... 오타 땜에 세번째 수정 중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아가나
2010.07.26 17:08
Files
첨부
(1)
X
•
lego.c4d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거와는 다른문제인것 같은데요
앵글값을 조정을해도 변화가 없는데
혹시나해서 첨부파일 첨부해 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댕군
2010.07.26 17:20
Files
첨부
(1)
X
•
lego_1.c4d
파일을 보니 속성창 제일 아래 부분에 최대길이가 각각 다르네요.
사이즈 조절을 하실때 애디터블 (단축키 C) 하시고 하신듯 한데요.
사이즈 조절과 위치를 잡으신 후에 애디터블 하셔서 커넥트 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아가나
2010.07.26 17:40
감사합니당 ^ㅡ^ 덕분에 해결되었네요
그런데 하나 더 여쭤봐도 되겠죵?ㅎㅎ
maximum length가 connect 에 무슨 영향을 미치길래 이런 차이가 있는건가요?
그 포인트바 잡고 크기 조절하는게 안좋은 습관인가여?
그거 잡고 움직이니까 maximum length가 움직이네영
댓글주소복사
댓글
?
댕군
2010.07.26 17:48
ㅎㅎ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
저도 파일 열어보고 알아챈 거라서ㅎㅎ
그리고 보간법을 바꿔주면 커넥트 후에도 조절이 가능 하더군요.
저는 여기까진...
그 대답은 고수님이... ↓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533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apodos
2008.02.20
871
532
모델링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호떡
2008.02.18
983
531
모델링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마혀엉
2008.02.14
875
530
모델링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CharybDis
2008.02.14
597
529
모델링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푸헐헐
2008.02.14
776
528
모델링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츄파춥스
2008.02.14
1129
527
모델링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츄파춥스
2008.02.14
950
526
모델링
[re] 지구본 만들기.
13
P.
2008.02.14
1855
525
모델링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유리
2008.02.13
1118
524
모델링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irisoun
2008.02.13
1140
523
모델링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버럭길동
2008.02.13
720
522
모델링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eyefake
2008.02.13
945
521
모델링
볼트,너트
3
하루하루
2008.02.12
867
520
모델링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6
motionz
2008.02.12
827
519
모델링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4
jayj
2008.02.12
1162
518
모델링
CINEMA 4D R10 Quickstart 눈알 만들기
7
병아리
2008.02.11
875
517
모델링
버택스 무브시에 스냅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noir
2008.02.11
989
516
모델링
에디터블 후에... 지웠던 면을 클로즈 로 메우려고 하는데요. 중간에 엣지 는 살릴 수 없나요?
2
motionz
2008.02.11
955
515
모델링
[re] Close Hole 팁 2가지
5
정석
2008.02.11
684
514
모델링
루프엣지 익스트루드관련요~
1
츄파춥스
2008.02.11
1363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