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그림과 같이 레고 다리를 모델링 하는데
리니어 타입과 큐빅타입이 코넥트 될시 원이 네모가 되버리는데
원래 모양을 유지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lego 코넥트전.jpg lego 코넥트 후.jpg
  • ?
    댕군 2010.07.26 17:01 Files첨부 (1)
    코넥트 후 속성창에 앵글값이 너무 높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앵그르.jpg
    아니면 그 위에 타입이 직선으로 되있거나 아래 보간법이 없음으로 되있을거 같은데요.

    아... 오타 땜에 세번째 수정 중 ...
  • ?
    아아가나 2010.07.26 17:08 Files첨부 (1)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거와는 다른문제인것 같은데요
    앵글값을 조정을해도 변화가 없는데
    혹시나해서 첨부파일 첨부해 봅니다
  • ?
    댕군 2010.07.26 17:20 Files첨부 (1)
    파일을 보니 속성창 제일 아래 부분에 최대길이가 각각 다르네요.
    사이즈 조절을 하실때 애디터블 (단축키 C) 하시고 하신듯 한데요.
    사이즈 조절과 위치를 잡으신 후에 애디터블 하셔서 커넥트 해보세요^^
  • ?
    아아가나 2010.07.26 17:40
    감사합니당 ^ㅡ^ 덕분에 해결되었네요
    그런데 하나 더 여쭤봐도 되겠죵?ㅎㅎ
    maximum length가 connect 에 무슨 영향을 미치길래 이런 차이가 있는건가요?
    그 포인트바 잡고 크기 조절하는게 안좋은 습관인가여?
    그거 잡고 움직이니까 maximum length가 움직이네영
  • ?
    댕군 2010.07.26 17:48
    ㅎㅎ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
    저도 파일 열어보고 알아챈 거라서ㅎㅎ
    그리고 보간법을 바꿔주면 커넥트 후에도 조절이 가능 하더군요.
    저는 여기까진...

    그 대답은 고수님이...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533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file apodos 2008.02.20 871
532 모델링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file 호떡 2008.02.18 983
531 모델링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file 마혀엉 2008.02.14 875
530 모델링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file CharybDis 2008.02.14 597
529 모델링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푸헐헐 2008.02.14 776
528 모델링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file 츄파춥스 2008.02.14 1129
527 모델링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file 츄파춥스 2008.02.14 950
526 모델링 [re] 지구본 만들기. 13 file P. 2008.02.14 1855
525 모델링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file 유리 2008.02.13 1118
524 모델링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file irisoun 2008.02.13 1140
523 모델링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file 버럭길동 2008.02.13 720
522 모델링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eyefake 2008.02.13 945
521 모델링 볼트,너트 3 하루하루 2008.02.12 867
520 모델링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6 motionz 2008.02.12 827
519 모델링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4 jayj 2008.02.12 1162
518 모델링 CINEMA 4D R10 Quickstart 눈알 만들기 7 file 병아리 2008.02.11 875
517 모델링 버택스 무브시에 스냅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noir 2008.02.11 989
516 모델링 에디터블 후에... 지웠던 면을 클로즈 로 메우려고 하는데요. 중간에 엣지 는 살릴 수 없나요? 2 motionz 2008.02.11 955
515 모델링 [re] Close Hole 팁 2가지 5 file 정석 2008.02.11 684
514 모델링 루프엣지 익스트루드관련요~ 1 츄파춥스 2008.02.11 13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