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0.07.20 14:13

흙에 잡초심기!

주소복사 | 조회 수 1463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목 없음.JPG 

이런 아무것도 없는 땅에 무성하게올라온 풀을 심고싶습니다.
씨포디는 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어떤식으로 풀을 심어야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하면 풀이 바닥과 떠보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심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ㅎㅎ; 
  • ?
    아테니스 2010.07.20 17:44
    hair로 검색해 보세용..
    c4d 컨텐츠 브라우저에도 hair쪽에 잔디 샘플 있구요...
    강좌란에 링크강좌쪽 보셔도 간단하게 잔디만드는법 나와있구요.
    질답란 검색하셔도 많이 있습니다.
  • profile
    황금두꺼비 2022.06.08 13:12

    옥테인 사용하시면 octane scatter 사용하시면 좋구요

    forester 라는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근데 구입하는거라서 

    octane 구독해서 사용하시는 김에 octane scatter 이용하시면 좋을듯해여

     https://www.youtube.com/watch?v=9Tt09vlmZtY

    https://www.youtube.com/watch?v=1gwIN3bPpwY

    옥테인 스케터 사용하실때 복사할 수 있는 잡초 오브젝트가 필요한데 저는 

    https://quixel.com/bridge

    퀵셀 브릿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임돠 퀵셀브릿지 사용 쉬우니까 유튜브에 찾아보시면 될것 같습당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533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file apodos 2008.02.20 871
532 모델링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file 호떡 2008.02.18 983
531 모델링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file 마혀엉 2008.02.14 875
530 모델링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file CharybDis 2008.02.14 597
529 모델링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푸헐헐 2008.02.14 776
528 모델링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file 츄파춥스 2008.02.14 1129
527 모델링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file 츄파춥스 2008.02.14 950
526 모델링 [re] 지구본 만들기. 13 file P. 2008.02.14 1855
525 모델링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file 유리 2008.02.13 1118
524 모델링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file irisoun 2008.02.13 1140
523 모델링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file 버럭길동 2008.02.13 720
522 모델링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eyefake 2008.02.13 945
521 모델링 볼트,너트 3 하루하루 2008.02.12 867
520 모델링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6 motionz 2008.02.12 827
519 모델링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4 jayj 2008.02.12 1162
518 모델링 CINEMA 4D R10 Quickstart 눈알 만들기 7 file 병아리 2008.02.11 875
517 모델링 버택스 무브시에 스냅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noir 2008.02.11 989
516 모델링 에디터블 후에... 지웠던 면을 클로즈 로 메우려고 하는데요. 중간에 엣지 는 살릴 수 없나요? 2 motionz 2008.02.11 955
515 모델링 [re] Close Hole 팁 2가지 5 file 정석 2008.02.11 684
514 모델링 루프엣지 익스트루드관련요~ 1 츄파춥스 2008.02.11 13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