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38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농구공이 찢어지는 걸 표현하려고
set selection 해서 밴딩을 줘서 쫙 벌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set selection 된 면에만 밴딩을 주는 법이 있나요?
방법을 몰라서
다른 방법으로 오브젝트를 복사하여
디테치한 후 set selection 된 나머지 면을 지우고 보니 디테치한 농구공 면은 phong 태그가 걸려있는데도
디테치를 해서 그런지 각이져서 나옵니다
set selection에 밴딩 주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set selection.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533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file apodos 2008.02.20 871
532 모델링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file 호떡 2008.02.18 983
531 모델링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file 마혀엉 2008.02.14 875
530 모델링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file CharybDis 2008.02.14 597
529 모델링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푸헐헐 2008.02.14 776
528 모델링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file 츄파춥스 2008.02.14 1129
527 모델링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file 츄파춥스 2008.02.14 950
526 모델링 [re] 지구본 만들기. 13 file P. 2008.02.14 1855
525 모델링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file 유리 2008.02.13 1118
524 모델링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file irisoun 2008.02.13 1140
523 모델링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file 버럭길동 2008.02.13 720
522 모델링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eyefake 2008.02.13 945
521 모델링 볼트,너트 3 하루하루 2008.02.12 867
520 모델링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6 motionz 2008.02.12 827
519 모델링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4 jayj 2008.02.12 1162
518 모델링 CINEMA 4D R10 Quickstart 눈알 만들기 7 file 병아리 2008.02.11 875
517 모델링 버택스 무브시에 스냅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noir 2008.02.11 989
516 모델링 에디터블 후에... 지웠던 면을 클로즈 로 메우려고 하는데요. 중간에 엣지 는 살릴 수 없나요? 2 motionz 2008.02.11 955
515 모델링 [re] Close Hole 팁 2가지 5 file 정석 2008.02.11 684
514 모델링 루프엣지 익스트루드관련요~ 1 츄파춥스 2008.02.11 13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