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Add Edge Tool.jpg 

 안녕하세요 첨으로 질문남기네요.
제가 요즘 소프트이미지 공부중인데요. 모델링은 C4D에서 하고있어요.
사수님에 시포디엔 저런기능 없냐하셔서. 전 나이프 툴밖에 안써봤고. 저렇게 막 잘리는걸 본적이 없어서요.
소이에서는  add edge tool 이라 한다는데 그냥 클릭클릭하니까 폴리곤이 잘려버려서  시포디에도 이기능이 있나 여쭤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513 모델링 포인트스냅질문요~^ㅡ^ 6 file 츄파춥스 2008.02.11 933
512 모델링 마야에서의 궁금한것들을 조금씩모았어요 ㅎ 5 츄파춥스 2008.02.10 3402
511 모델링 유연한 곡면(스플라인) 만들기 2 file 우가 2008.02.09 1259
510 모델링 Boole연산으로 오브젝트를 잘라내야하는데 이상한 모양이 되어버리네요. ㅠ.ㅠ file 궁금이 2008.02.07 681
509 모델링 [re] 수정해서올렸습니다. ^^ 1 file 김판근 2008.02.07 850
508 모델링 폴리곤 절단후 절단부분 폴리곤 만드는법을 알고싶습니다. 4 탕수육 2008.02.06 878
507 모델링 에디터블(editable)의 기능적 의미가 무엇인가요? 4 앨리스 2008.02.05 1340
506 모델링 symmetry 사용한 모델링에서 폴리곤 일부 hide 했을 때 문제 3 XLOTH 2008.02.04 746
505 모델링 라인의 꼬임(?)현상의 해결은? 2 file CharybDis 2008.02.04 819
504 모델링 핸들키 조절은 무슨키로 조절하나요? 3 file CharybDis 2008.02.04 819
503 모델링 모델링시 엣지 추가 질문이요^ㅡ^ 5 츄파춥스 2008.02.04 1481
502 모델링 버텍스를 잡고 이동하는데 페이스가 열려버립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file 박동인 2008.02.04 1158
501 모델링 로프트 넙스로 배를 모델링 시, 끝부분을 막고 싶은 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file 박동인 2008.02.02 866
500 모델링 피봇 스냅에 관한 기초질문요^^ 4 츄파춥스 2008.02.02 987
499 모델링 버텍스를 선택하고 이동시킬 시, 기즈모의 방향이 틀어져 있습니다. --;; 2 file 박동인 2008.02.01 902
498 모델링 N-gone 4 file apodos 2008.02.01 873
497 모델링 split에 대해서 2 apodos 2008.02.01 860
496 모델링 정말초보인데요 급질문좀ㅠㅠ(모션관련) 10 jayj 2008.01.31 1104
495 모델링 loft NURBS vs Hyper NURBS 15 폰데링 2008.01.31 1177
494 모델링 모델링시..edge면 관련..질문요 2 irisoun 2008.01.30 11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