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6.03 11:10
sweep NURBS 적용시 "모양이되는 스플라인"의 모양대로 안나옵니다
야라
주소복사
|
조회 수
1000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
1
'
Q.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길처럼 표현하고 싶어서 저렇게 패스를 만들어 스윕넙스에 넣었는데
뜻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하면 저아래에 있는 모양대로 길을 만들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Who's
야라
까막눈캐릭터?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7'
길동
2010.06.03 11:20
H의 스플라인의 축을 돌려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야라
2010.06.03 11:22
아무리돌려도 안돼서요.. ㅠ 뱅킹을 체크해제하니까 뜻대로 됐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6.03 11:30
AXIS돌리시는것을 모르시군요.. ㅎㅎㅎㅎㅎ
B방향으로 90도 돌리면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야라
2010.06.03 11:55
호곡!.......
댓글주소복사
댓글
?
한승현
2010.10.26 15:02
저도 이런 것 질문하려다가...sweep 검색해 보니...답변이 있었네요...축을 돌리니깐 됩니다....감사~
댓글주소복사
댓글
?
헤헤열심히
2010.10.26 01:23
어려워여.ㅠ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야누스
2011.06.08 22:56
돌려도 안되는데요.. 계속 찾아봐야겠네요.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453
모델링
[re] 세그먼트추가는 어떻게 하나요?(editable 이후에..)
3
ChoiGeol
2008.01.07
1208
452
모델링
익스트루드 페이스 한다음에 사각형이 아닌 원으로 바뀌어여..ㅠㅠ
mbang
2008.01.07
589
451
모델링
[re] 익스트루드 페이스 한다음에 사각형이 아닌 원으로 바뀌어여..ㅠㅠ
2
ChoiGeol
2008.01.07
1081
450
모델링
엣지 분할을 할때 전체적으로 한번에 자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여?
3
mbang
2008.01.06
952
449
모델링
에디터 윈도우에서 청색 Z-축을 잡을수 있는 파란 외곽선 박스를 어떻게 불러 옵니까?
3
안드로메다
2008.01.06
706
448
모델링
spline의 point간의 선택 이동 단축키질문입니다.
1
시부야
2008.01.05
826
447
모델링
모델링시에...미러기능과 근접한 부분의 머지기능에 대해
2
mbang
2008.01.05
818
446
모델링
마침표(.)를 눌러 드레그하면서 하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4
apodos
2008.01.04
1402
445
모델링
axis 축에 대해서 질문이요
4
apodos
2008.01.03
816
444
모델링
MACPRO 튜토리얼에서 막히네요
2
apodos
2008.01.02
555
443
모델링
스케일 줄이는거 궁금합니다.
2
안드로메다
2008.01.02
844
442
모델링
edge에 관한 질문입니다
2
범운
2007.12.31
797
441
모델링
축(Axis) 에 대한 정의 및 정렬
2
최성환
2007.12.31
962
440
모델링
오브젝트 매니져에서 figure 이 어딨어요/?
4
안드로메다
2007.12.31
1142
439
모델링
경관모델링에서 시네마 포디는?
2
아참
2007.11.24
982
438
모델링
소 돼지 염소 등의 모델링 소스 구할수 없을까요?
3
오갈비
2007.12.29
722
437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합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apodos
2007.12.28
2492
436
모델링
make object editable 질문이 있습니다.
4
기동
2007.12.22
843
435
모델링
원을 누르는...
6
매화
2007.12.22
721
434
모델링
반지의 제왕에서 나오는 스미골은 어떤 툴로 만든 건가요?
3
김끼자
2007.12.21
105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