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10.05.25 20:41
미러 이상한 이상한 점이 많아요.
달려!!
주소복사
|
조회 수
1084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
1
'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가끔 미러를 하다 보면 뜻하지 않케 저렇케 점이 미러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원인이 멀까요? 그래서 일일이 지워야하는;;;;
Who's
달려!!
: )
http://cyworld.com/sinchht12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환영그림
2010.05.25 20:57
질문으로 달리시네요
일일이 지우시지 마시고 간단하게 점모드나 면모드로 놓고
아무것도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 Optimize (최적화) 한번 실행해 보세요
예로 구에서 반구를 만들기 위해 한쪽반의 면을 전부 지웠다면
그 면을 형성하던 점들은 그대로 남아 있게됩니다.
점모드로 놓으면 뷰포트에서 보이게 되죠
면같은것을 지우고 난후엔 최적화의 생활화랄까.... ^^
댓글주소복사
댓글
달려!!
2010.05.25 21:36
오오오오오오~!!!!
이기능 알고 있어는데... 이렇케 쓰는 거군요!!! 감솨합니다. ㅎ
ㅋㅋ 질문 아직 열뎃게 밖에 안했는걸요. ㅎ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헤루밍
2010.05.27 01:11
이런툴이ㅠㅠ...감사합니당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43023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8841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71
433
모델링
모델링을 하고있는데 셀랙포인트 선택후 스케일링이 이미지와 같이 안됩니다.
1
웬룬희
2007.12.18
695
432
모델링
시네마 4D에서도 일러패스를 그대로 따서 오브젝트를 생성할수 있는지요?
4
질주King
2007.12.18
720
431
모델링
[re] 제가아는데로 일단 파일을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되시길.
5
김판근
2007.12.18
725
430
모델링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5
오길비
2007.12.16
867
429
모델링
[re]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4
유재남
2007.12.16
856
428
모델링
라운드(곡면)가 포함된 건물 모델링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6
유재남
2007.12.14
910
427
모델링
모델링질문인데요.
3
JOONKYU
2007.12.14
534
426
모델링
Cinema 4D 관련 서적이 있나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6
DrWHO
2007.12.13
817
425
모델링
view를 옵젝트 중심으로...전환..
5
slipmatt
2007.12.13
682
424
모델링
건물을 모델링 해보려구 하는데요.. 대략 어떤순서로 해야 하는지요...
12
유재남
2007.12.13
720
423
모델링
필요없는 포인트를 없애고싶은데요
3
마혀엉
2007.12.11
792
422
모델링
익스투르드하고 하이퍼 넙스의 개념에 대한 질문입니다.
6
욕심쟁이
2007.12.09
1244
421
모델링
톱밥? 느낌같은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2
가치
2007.12.09
857
420
모델링
모델링시 attributes 에서 미터를 pixel 이나 cm, mm 로 바꿀수 있나요?
8
위더
2007.12.08
883
419
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11
slipmatt
2007.12.06
781
418
모델링
엣지 버텍스 선택에 대한 질문입니다..
7
마혀엉
2007.12.06
815
417
모델링
일러스트파일을 불러왔는데여,커넥팅을 시키고 익스트루드넙스를 적용시켰는데 라인들이 중간중간 끊겨있습니다.
3
웬룬희
2007.12.05
789
416
모델링
메저 기준을 미터가 아닌 픽셀 이나 센티미터로 설정할수 있을까요?
1
위더
2007.12.05
889
415
모델링
형광펜 앞촉을 만들고있습니다.
7
김기종
2007.11.30
759
414
모델링
핸드폰,mp3 등 제품 모델링 프로세스,방식이 궁금합니다.
5
매드카우
2007.11.30
693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236
Next
/ 236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