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24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as4.JPG 


인체 모델링중에서요.. 얼굴 만드는강좌에서 보면 x축에 0으로 하고 하면 가운데 점이 한번에 일자로 정렬되자나요..

그런데 위에서처럼 한점이 0에 맞다으면 다른점들은 가질 안습니다..  좀더 많은 점들이 생기면 안에 움직이지도 안습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점을 옮겨야 되는;;;; 그래서 또 막혔내요;; 맥스에선  그냥 됬던거 같은데.. ㅠㅜ  

오늘 많이 막히네요 



  • ?
    환영그림 2010.05.25 08:22
    점이나 선, 면간의 거리는  Coordinates  창에서 Size 입니다 이 값을 0 으로 줘 보세요
  • profile
    달려!! 2010.05.25 17:49
    핵심이군요.. ㅋㅋ 먼지 몰랐지만 해보니깐 되네요..감사합니다!!
  • profile
    정석 2010.05.25 13:26
    추가설명을 드리자면.
    코디네이트 창에 보면
    오브젝트, 월드 선택하는게 있습니다.
    오브젝트로 되어있을때 그림기준으로 X 포지션:0, X 사이즈:0 으로 하면 되고요,
    이게 안된다면 오브젝트를 월드로 바꿔서 해보세요.
  • profile
    달려!! 2010.05.25 17:48
    사이즈가 문제였군요... 제가 이해력과 응용력이 떨어져서요.. ㅎ 강의를 보면서 나 진짜 머리 나쁘구나 또 깰달았어요 ㅠㅜ;;;
    아주 머리에 쏙쏙들어오네요. ㄳ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1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71
433 모델링 모델링을 하고있는데 셀랙포인트 선택후 스케일링이 이미지와 같이 안됩니다. 1 웬룬희 2007.12.18 695
432 모델링 시네마 4D에서도 일러패스를 그대로 따서 오브젝트를 생성할수 있는지요? 4 질주King 2007.12.18 720
431 모델링 [re] 제가아는데로 일단 파일을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되시길. 5 file 김판근 2007.12.18 725
430 모델링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5 file 오길비 2007.12.16 867
429 모델링 [re]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4 file 유재남 2007.12.16 856
428 모델링 라운드(곡면)가 포함된 건물 모델링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6 file 유재남 2007.12.14 910
427 모델링 모델링질문인데요. 3 JOONKYU 2007.12.14 534
426 모델링 Cinema 4D 관련 서적이 있나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6 DrWHO 2007.12.13 817
425 모델링 view를 옵젝트 중심으로...전환.. 5 slipmatt 2007.12.13 682
424 모델링 건물을 모델링 해보려구 하는데요.. 대략 어떤순서로 해야 하는지요... 12 유재남 2007.12.13 720
423 모델링 필요없는 포인트를 없애고싶은데요 3 file 마혀엉 2007.12.11 792
422 모델링 익스투르드하고 하이퍼 넙스의 개념에 대한 질문입니다. 6 file 욕심쟁이 2007.12.09 1244
421 모델링 톱밥? 느낌같은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2 가치 2007.12.09 857
420 모델링 모델링시 attributes 에서 미터를 pixel 이나 cm, mm 로 바꿀수 있나요? 8 위더 2007.12.08 883
419 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11 slipmatt 2007.12.06 781
418 모델링 엣지 버텍스 선택에 대한 질문입니다.. 7 마혀엉 2007.12.06 815
417 모델링 일러스트파일을 불러왔는데여,커넥팅을 시키고 익스트루드넙스를 적용시켰는데 라인들이 중간중간 끊겨있습니다. 3 웬룬희 2007.12.05 789
416 모델링 메저 기준을 미터가 아닌 픽셀 이나 센티미터로 설정할수 있을까요? 1 위더 2007.12.05 889
415 모델링 형광펜 앞촉을 만들고있습니다. 7 김기종 2007.11.30 759
414 모델링 핸드폰,mp3 등 제품 모델링 프로세스,방식이 궁금합니다. 5 매드카우 2007.11.30 6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