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jpg 
위에 예시로 이미지를 첨부 하였습니다.
위에 그림 1에 모양을 큐브형태의 모양으로 바꿀려고 합니다.
한개의 모델링이면 하나하나 만들어서 하겠지만 여러개의 모델링을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클로버 오브젝트로 해보니깐 2번과 3번처럼 겹치거나 옵션을 바꾸어도 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혹시 변환하는 플러그인이나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profile
    길동 2010.05.24 07:32
    [2번과 3번처럼 겹치거나 옵션을 바꾸어도 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무슨뜻인지요?
    제가 난독증인지 어떤 의도인지 모르겠습니다.



  • ?
    환영그림 2010.05.24 09:23 채택 Files첨부 (2)
    alignCube.jpg 
    이렇게 하시려는게 맞나 몰겠네요
    정렬 기준이 될 원기둥이랑 박스의 높이, 깊이, 넓이에 대해 충분한 분할을 한후
    클로너오브젝트의 정렬기준을 점이나 선, 면중 하나에 두고 작은 박스를 정렬 시켜 보았어요
  • profile
    야라 2010.05.24 15:37 채택
    http://www.robertleger.net/howto/index.php?view=07

    여기에 PIXELS 영상 연출하는 방법과 프리셋소개가 되어있다네요~
  • ?
    프로핏 2010.05.25 07:47
    환영그림님 답변 감사합니다.
    완벽하게 오브젝트가 겹치게 않게 할려면 박스형태는 될거 같은데 원모양은 부분적으로 나눠서 해야겠네요.

    야라님이 답변 감사합니다.
    이 프리셋 깔아서 해봤는데 컴퓨터 후덜덜거리더군요.
    이 프리셋의 장점은 오브젝트를 원하는 큐브모양의 형태로 쉽게 바꿔주는 장점이 있네요.
    단점은 컴사양이 좀 되어야 하는것, 큐브 각각의 조절할수 없는것

    지금 둘다 해보고 씨름하는중입니다.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1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71
433 모델링 모델링을 하고있는데 셀랙포인트 선택후 스케일링이 이미지와 같이 안됩니다. 1 웬룬희 2007.12.18 695
432 모델링 시네마 4D에서도 일러패스를 그대로 따서 오브젝트를 생성할수 있는지요? 4 질주King 2007.12.18 720
431 모델링 [re] 제가아는데로 일단 파일을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되시길. 5 file 김판근 2007.12.18 725
430 모델링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5 file 오길비 2007.12.16 867
429 모델링 [re] 블린이 되지를 않습니다. 4 file 유재남 2007.12.16 856
428 모델링 라운드(곡면)가 포함된 건물 모델링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6 file 유재남 2007.12.14 910
427 모델링 모델링질문인데요. 3 JOONKYU 2007.12.14 534
426 모델링 Cinema 4D 관련 서적이 있나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6 DrWHO 2007.12.13 817
425 모델링 view를 옵젝트 중심으로...전환.. 5 slipmatt 2007.12.13 682
424 모델링 건물을 모델링 해보려구 하는데요.. 대략 어떤순서로 해야 하는지요... 12 유재남 2007.12.13 720
423 모델링 필요없는 포인트를 없애고싶은데요 3 file 마혀엉 2007.12.11 792
422 모델링 익스투르드하고 하이퍼 넙스의 개념에 대한 질문입니다. 6 file 욕심쟁이 2007.12.09 1244
421 모델링 톱밥? 느낌같은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2 가치 2007.12.09 857
420 모델링 모델링시 attributes 에서 미터를 pixel 이나 cm, mm 로 바꿀수 있나요? 8 위더 2007.12.08 883
419 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11 slipmatt 2007.12.06 781
418 모델링 엣지 버텍스 선택에 대한 질문입니다.. 7 마혀엉 2007.12.06 815
417 모델링 일러스트파일을 불러왔는데여,커넥팅을 시키고 익스트루드넙스를 적용시켰는데 라인들이 중간중간 끊겨있습니다. 3 웬룬희 2007.12.05 789
416 모델링 메저 기준을 미터가 아닌 픽셀 이나 센티미터로 설정할수 있을까요? 1 위더 2007.12.05 889
415 모델링 형광펜 앞촉을 만들고있습니다. 7 김기종 2007.11.30 759
414 모델링 핸드폰,mp3 등 제품 모델링 프로세스,방식이 궁금합니다. 5 매드카우 2007.11.30 6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