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88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ipod2.jpg

안녕하세요
정석님의 강좌를 따라하다가 엔곤화 이후 정리가 되지 않는 곳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그림과 같이 베벨이후 엔곤화하면 왼편은 정상적으로 되는데 오른편은 아랫쪽 엣지 라인이 정리가 되질 않습니다.
포인트 모드로 옵티마이즈 해보고도 다시 해봤는데도 정리가 되질 않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
조언 부탁드립니다~

  • ?
    환영그림 2010.05.13 15:43
    엔곤화의 기본옵션은 각도가 0.1도 인데 그보다 높은 17도 각이어서 처리가 안되었네요
    측면뷰에서 보시면 본체보다 클립 결합부가 더 위로 솟구쳐 있을 거예요
    클립부를 내려서 본체랑 연결되는 각을 낮추시거나 엔곤화 옵션에서 각을 확 올려보세요
  • ?
    커피 2010.05.13 16:01
    아.. 측면뷰에서 보고나서야 이해가 되었습니다 ;; 엄하게 만들어두고 왜 안되는걸까 한참을 고민하다니..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
    스트림비 2010.06.22 19:28
    아 저도 저래서 찾아봤더니 모서리 끝만 잡아서 둥글게 해야되는데 전체뷰로 확인해 보니 전체잡고 모양을 기울게 해놨었네요.
    잘못된 모양만들고 저도 평면도 보고 똑같은데 왜이래! 이랬음 -_- 만들면서 입체를 계속확인해봐야겠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2
413 모델링 구에 다가 폰트를 딱 붙일수는 없나요?? 10 욕심쟁이 2007.11.28 773
412 모델링 [re] 구에 다가 폰트를 딱 붙일수는 없나요?? -과연 이것을 원하시던 것일지... file 초보사마1 2007.12.01 676
411 모델링 Untriangulate명령이 폴리곤 정리하는 거 아닌가요?? 9 file 지아 2007.11.28 1171
410 모델링 Boole에서 하이퀄리티옵션의 체크유무에따른 오브젝트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3 웬룬희 2007.11.26 820
409 모델링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아 2 file 케레니스 2007.11.26 651
408 모델링 [re]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아 1 file 라즈베리 2007.11.26 1109
407 모델링 여러개의 면들을 합쳐서 일정각으로 눕혀야 하는데... 8 file Ogilvy 2007.11.25 774
406 모델링 doll-obje_background_text 2 소연 2007.11.24 1223
405 모델링 camera undo 4 정보 2007.11.24 845
404 모델링 symmetry나 hypernurbs 할때 여러 오브젝트를 한군데 넣고 주는법이 있나요? 3 file 내다진로소주 2007.11.21 767
403 모델링 백그라운드 사이즈 조절하는 법 알려주세요.ㅠ(급해요;) 2 아리리리리리 2007.11.20 817
402 모델링 부드러운 절곡,,,,,굽힘이 가능한가요,,,,,,, 3 file nbulga42 2007.11.20 765
401 모델링 [re] 모델링-필렛, 베벨 4 버럭길동 2007.11.20 819
400 모델링 씨네마테그에서 stop의 기능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3 웬룬희 2007.11.20 582
399 모델링 모델링 소스 구매 관련 사이트 질문입니다. 5 autumn 2007.11.20 751
398 모델링 모델링중 버텍스를 표본mesh에 스냅시켜이동 혹은 생성하는 법이 있나요 2 Grangbleu 2007.11.16 596
397 모델링 원초적질문,,,,,,,,,^^ 8 file nbulga42 2007.11.16 716
396 모델링 [re] 원초적질문,,,,,,,,,^^ 1 file ChoiGeol 2007.11.17 663
395 모델링 시네마가 모델링이 어려운 편인가요? 7 욕심쟁이 2007.11.16 897
394 모델링 스플라인+익스트루드 한 오브젝트를 볼록하게? 4 file 양기벌레 2007.11.15 13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