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0.04.30 17:52

꽃 피는것에 대해 질문이요~ㅠㅠ

주소복사 | 조회 수 1165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꽃이 피는 영상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우선 피어있는 모양은 밴드를 이용하여 그럭저럭 됬는데 봉오리여야할 처음모습은
밴드로 잘 안만들어지네요 ㅠㅠ 따로 모델링해서 몰핑(?) 해야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리옵니다아 ㅠㅠ 혹시 시포디 튜토있으신분 부탁 해도 될까요 ㅠㅠ
졸작땜에 매일 한숨이군요~ ㅠㅠ



flo.jpg 
  • ?
    .피. 2010.05.01 00:05
    밴드의 방향을 조금 회전 시켜야 할것 같사옵니다.
  • ?
    열띠미 2010.05.01 10:54
    어디선가 강좌를 봤는데.. Flower Design & Rendering..  영어강좌였는데....  태그를 이용해서 하던것 같던데... 노가다가 엄청 많았던듯.. 그 대신 꽃봉오리가 피는 모습의 퀄리티는 좋았던듯..
  • ?
    정현호 2010.05.03 15:47
    모델링을 하나로 합쳐서 몰핑하는게 좋을까요 ? 아니면 잎마다 따로 키를 주는게 좋을까요.. 
    저도 꽃 피는거 하고 있는데 지금  줄기 자라는 거 부터 하고 있는 중이라 고민중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0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61
393 모델링 [re] 스플라인+익스트루드 한 오브젝트를 볼록하게? 1 file 버럭길동 2007.11.15 677
392 모델링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1 file 교의 2007.11.15 793
391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 2 교의 2007.11.15 581
390 모델링 [re] 스플라인(임포트한 커브)을 바로 폴리곤화 할수는 없을까요[그림크게하였습니다] file 교의 2007.11.16 769
389 모델링 explode segments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15 5프로넘칠때 2007.11.15 1197
388 모델링 스플라인으로 모델링할때 계단현상(?) 이라고 해야할까요..문제가 있습니다(패스파일 첨부) 10 file 매드카우 2007.11.15 1203
387 모델링 천(?) 재질 3 백조아 2007.11.15 1075
386 모델링 마우스 모델링 관련 3 file 케레니스 2007.11.14 1259
385 모델링 작업화면상에서여..와이어프래임이 안보이게 할수있는방법은 없나요? 7 웬룬희 2007.11.09 1419
384 모델링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5 file 마혀엉 2007.11.08 729
383 모델링 [re]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1 버럭길동 2007.11.09 570
382 모델링 [re]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2 file 유재남 2007.11.08 1118
381 모델링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소연 2007.11.08 590
380 모델링 [re]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file 유재남 2007.11.08 553
379 모델링 스케치업에서 시네마로 호환했는데 ,, 3 메롱 2007.11.08 1049
378 모델링 [re]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1 file ChoiGeol 2007.11.08 819
377 모델링 스플라인 만들 때 위치 지시하는 것 때문에 불편한데 잠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7 김광석 2007.11.07 730
376 모델링 Live Selection Radius 값 변경 후 유지하는 방법 2 재히 2007.11.06 886
375 모델링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588
374 모델링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file 마혀엉 2007.11.05 6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