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용 라이선스를 on the hub 에서 인증하고 프로모션 코드도 받았습니다.
지금 며칠 째 코드를 입력했는데도 계속 오류가 뜨고 있습니다.
해당 본사에서 올려둔 해결 방법으로는 허브 이메일과 맥슨 이메일 동일하게 맞추고 프로필도 동일하게 맞춰달라고 해서 다 바꾸고 했는데도 안먹힙니다.
관련해서 해외 커뮤에도 찾아보니 몇달전부터 있던 오류인 것 같은데 최근 까지도 생기는 것 같고, 어떻게 해결이 됐는지 말이 없어서 답답할 지경입니다.
해야할 건 많은데 프로그램 연결 부터 안되니 너무 힘드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실까요?
어도비 처럼 고객센터가 있으면 좋은데 봇만 계속 주구장창 나와서 해결도 못하는 중입니다...
살려주세요
해결하셨나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