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s/attach/images/119/161/211/버즈두바이홍보.mpg_000018992.jpg)
![](./files/attach/images/119/161/211/버즈두바이홍보.mpg_000015708.jpg)
라이트나 ...지형... 바닥같은 어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간단하게 건물 Citygen플러그인 으로 건물 세우고 floor로 바닥 채운다음 라이트는Gi로 써서 돌려보니 랜더링 시간이 장난 아니던데 ... -_-
보통 어던 방법론으로 씬을 구성하는지 알고 싶네요 ...당근 시네마4d 입장에서 ...
첨부 '2' |
---|
백곰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7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4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2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96 |
362 | 기타 | 자~ 어서 대답을 해주시지요? 6 | CUBE | 2006.02.23 | 300 |
361 | 기타 |
[re] 기억으론...
9 ![]() |
P | 2006.02.23 | 164 |
360 | 기타 |
R9.521 한글
5 ![]() |
김은주 | 2006.02.22 | 334 |
359 | 기타 | 9.52에서 한글 깨지던게 해결 되었나요. 7 | 초보사마 | 2006.02.22 | 187 |
358 | 기타 | 기본단위바꾸는 방법 6 | 샤이닝 | 2006.02.21 | 324 |
357 | 기타 | ㅡㅡ..시네마와 상관없음 질문...쌩뚱! 5 | 강억모 | 2006.02.02 | 229 |
356 | 기타 |
완전초보 다시옴..^^
11 ![]() |
lim soo | 2006.01.31 | 244 |
355 | 기타 |
[re] [re] 완전초보 다시옴..^^
6 ![]() |
이젤 | 2006.02.02 | 239 |
354 | 기타 | 시네마는 책이없나요~~~ 6 | 쌈박 | 2006.01.28 | 347 |
353 | 기타 |
[re] [re]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 |
길동 | 2006.01.20 | 246 |
352 | 기타 | 외국포럼 가입했는데 탈퇴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 | 정석 | 2006.01.18 | 444 |
351 | 기타 | 궁금해서..질문하나.. 6 | 송만성 | 2006.01.16 | 183 |
350 | 기타 |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import가 가능 한가요?? 3 | 환 | 2006.01.16 | 218 |
349 | 기타 | 라이노 익스포트 디테일 옵션 알려주세요~ 6 | 비밀생명체 | 2006.01.13 | 309 |
348 | 기타 | 뷰 로테이트.. 2 | 이상엽 | 2006.01.13 | 315 |
347 | 기타 | 이런 설정도 가능할까요? 6 | 샤이닝 | 2006.01.10 | 225 |
346 | 기타 |
바디페인터 물체에 구멍이.. ㅠ,.ㅜ
2 ![]() |
으흐흐 | 2006.01.07 | 165 |
345 | 기타 | 라이노3d에대하여 9 | 조성우 | 2006.01.06 | 805 |
344 | 기타 | 브러쉬 사용중에 uv 에 snap 을 사용할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서진 | 2006.01.06 | 189 |
343 | 기타 | 컴터 관련... 3 | 이상엽 | 2006.01.05 | 192 |
원래는 이렇게 대단위의 규모에서 GI가 중경바깥으로 넘어가는 부분에서부터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제대로 표현이 안될뿐더러 엄청나게 많은 입자를 쏘아줘야 함으로 .(또 중경이상으로는 GI 티도 안납니다)
근경에서 중경은 GI로 쏘시고 원경은 그냥 라이트 방향만 맞춰주시고 따로 합성하시는게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