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IT nature에서 나무가 자라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는데,
이걸 caching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caching해서 fbx로 export하고 싶어서요.
아시는분 부탁드려요~~
이걸 caching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caching해서 fbx로 export하고 싶어서요.
아시는분 부탁드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69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60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59 |
| 287 | 기타 |
[re][re] 되는거라고도 할수 있고요.
2 |
P | 2005.11.08 | 433 |
| 286 | 기타 |
이런 또 슬픔이 밀려 오네요 ㅠ 알켜줘요~ㅋ
9 |
양효석 | 2005.11.07 | 729 |
| 285 | 기타 | 아~~ 3D 업종은 진정 쓰리디업종인가요..?? 1 | WILL | 2005.11.06 | 541 |
| 284 | 기타 |
이어지는 질문공세.. ^^
4 |
WILL | 2005.11.03 | 484 |
| 283 | 기타 |
유리병의 두께와 내용물(액체)을 표현하려할때...
1 |
WILL | 2005.11.03 | 968 |
| 282 | 기타 |
[re] [re] 정말 황당질문 2탄...
5 |
길동 | 2005.11.02 | 513 |
| 281 | 기타 |
재질 에디터에서요...
2 |
WILL | 2005.11.02 | 387 |
| 280 | 기타 |
정말황당한 질문이지만..ㅠ.ㅠ
4 |
lim soo | 2005.11.01 | 291 |
| 279 | 기타 |
불린으로 파낸 모서리 둥그럽게 만들기..
5 |
WILL | 2005.11.01 | 803 |
| 278 | 기타 | 메트리얼 사용에 대하여~ 2 | 양효석 | 2005.10.31 | 541 |
| 277 | 기타 | 카메라 렌즈설정 어떻게 하나요? 4 | WILL | 2005.10.29 | 830 |
| 276 | 기타 |
시네마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연동...
4 |
WILL | 2005.10.28 | 738 |
| 275 | 기타 | 정말 왕왕왕초보입니다.... 6 | 이은경 | 2005.10.26 | 429 |
| 274 | 기타 | 엉뚱한 건의사항....ㅡㅡ;;; 9 | 이규성 | 2005.10.26 | 355 |
| 273 | 기타 |
쥬얼리는 렌더링 어떻게 거나요?
5 |
WILL | 2005.10.26 | 605 |
| 272 | 기타 | 시네마 4D 널 먹어 버리겠다!! 크~르~렁.ㅋ 6 | 양효석 | 2005.10.25 | 658 |
| 271 | 기타 |
도와주세요 ㅠㅠ 살려주세요 ㅠㅠ
6 |
양효석 | 2005.10.25 | 541 |
| 270 | 기타 | 바디에서 브러쉬 질문인데욤 5 | 정승호 | 2005.10.22 | 812 |
| 269 | 기타 | 바디페인터 에서 질문입니다.. 4 | 정승호 | 2005.10.21 | 573 |
| 268 | 기타 |
[re] 그림처럼 하시면 되옵니다.
1 |
P | 2005.10.18 | 535 |
Dpit으로 만든 오브젝트를 에스프레소 셋팅을 해서
save as 명령인 callCommand 12218명령을 짜서 Frame숫자에 대응하여 익스포트되게 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만
시간이 없어서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확실히 console 명령에서 12218이 먹으니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수작업으로 프레임당 Save incremental 로 저장하시면 될것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