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비를 만든후에 따로 만들어서 에펙에서 합성할까생각중인데..
에니메이션에서 사용할 물속(약간 어두운 심해분위기..)을 표현하고싶은데..잘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도 첨부했습니다..
| 첨부 '2' |
|---|


안녕하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68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58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57 |
| 107 | 기타 | 질문 드립니다. 4 | 윤원준 | 2005.02.28 | 577 |
| 106 | 기타 | 아크릴질감 셋팅궁금... 2 | 김철흥 | 2005.02.28 | 713 |
| 105 | 기타 |
[re] [re] 우잉크님 번개 때 말씀하신게..
6 |
우잉크 | 2005.02.25 | 578 |
| 104 | 기타 | 퀵스타트 맵핑소스 4 | Jun | 2005.02.25 | 628 |
| 103 | 기타 | 9.1 신기능 중에 이것들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7 | 초보사마 | 2005.02.23 | 946 |
| 102 | 기타 | 수평선 없에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최완석 | 2005.02.23 | 884 |
| 101 | 기타 | 시네마 책 외국도서 권장 할만한것 있나요??? 7 | 코코 | 2005.02.23 | 706 |
| 100 | 기타 | 앗...9.1에서... 3 | byjin | 2005.02.22 | 921 |
| 99 | 기타 | 퀵스타트에서 처럼 안되는건... 5 | Jun | 2005.02.21 | 658 |
| 98 | 기타 |
[re] [re] 셋 셀렉션, 부분맵핑, 데칼맵
2 |
길동 | 2005.02.22 | 958 |
| 97 | 기타 |
[re] [re] map
1 |
길동 | 2005.02.21 | 661 |
| 96 | 기타 |
4D 에서요 이미지를 삽입했는되 너무 작게 나오내요...
7 |
우수종 | 2005.02.17 | 852 |
| 95 | 기타 | 아...너무 부끄러운 질문입니다만..ㅠ_ㅠ 3 | Jun | 2005.02.15 | 764 |
| 94 | 기타 | MANUAL이 안보여요~ 전에는 보엿는뎅 -_- 3 | hyuni | 2005.02.15 | 1085 |
| 93 | 기타 | 시네마에서 피사계심도(depth of field) 적용 시킬 수 있습니까? 답변 부탁드립니다. 4 | tommy | 2005.02.15 | 913 |
| 92 | 기타 | 초보질문이요 ㅡㅡ^ 5 | 이대희 | 2005.02.12 | 585 |
| 91 | 기타 | 맥스웰렌더러... 9 | 한승현 | 2005.02.11 | 905 |
| 90 | 기타 | 시네마에서 모션 캡쳐 방법 2 | 나 없어 | 2005.02.09 | 838 |
| 89 | 기타 |
창문을 만들려고 하는데
4 |
나 없어 | 2005.02.09 | 1023 |
| 88 | 기타 | 거울 만드는 법 2 | 나 없어 | 2005.02.08 | 1866 |
fog를 적욕시켜주면 되요 컬러에서 물색갈로 해준후에 디스탄스에서 수치를 조절해주면 흐릿해지는 오브젝트를 표현할 수 있죠 거리에 따라.
약간 더 추가하면 포그 적용후에 라이트들을 잘 이용해서 라이트를 visible light로 해주고 색을 잘 이용해주면 더 리얼하게 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