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오브젝트를 제작한후 이것을 실사영상에 합성하기 위해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0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64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72 |
| 7 | 기타 |
[re][re] [re] 연기를어찌표현하는지까먹엇어요...갈키주세요..
3 |
길동 | 2004.10.20 | 905 |
| 6 | 기타 |
[re] [re]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송만성 | 2004.10.19 | 1279 |
| 5 | 기타 | 질문 3 | 김철흥 | 2004.10.17 | 807 |
| 4 | 기타 |
[re] [re] 재질감 도움좀 주십시요~
4 |
길동 | 2004.10.14 | 1022 |
| 3 | 기타 | 라이팅 관련 FAQ 5 | CUBE | 2004.10.12 | 1503 |
| 2 | 기타 | [re] 라이팅 관련 FAQ 2 4 | CUBE | 2004.11.12 | 931 |
| 1 | 기타 |
Cinema 4D에서의 Quick Time movie의 작성법중 소렌슨 코덱 사용법
4 |
길동 | 2004.10.09 | 1112 |
TIFF 로 저장하시고 포샵에서 여시면, 채널창에 알파레이어가 들어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또는 랜더링을 하면 랜더링 창이 뜨잖아요. 그창의 메뉴에서 Channels 에 Alpha 를 선택하시면 알파이미지가 보이며 컨트롤 C 포샵에서 컨트롤 V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