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오브젝트를 제작한후 이것을 실사영상에 합성하기 위해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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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4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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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821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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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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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86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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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기타 | 라이팅 관련 FAQ 5 | CUBE | 2004.10.12 | 1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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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에서의 Quick Time movie의 작성법중 소렌슨 코덱 사용법
4 ![]() |
길동 | 2004.10.09 | 912 |
TIFF 로 저장하시고 포샵에서 여시면, 채널창에 알파레이어가 들어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또는 랜더링을 하면 랜더링 창이 뜨잖아요. 그창의 메뉴에서 Channels 에 Alpha 를 선택하시면 알파이미지가 보이며 컨트롤 C 포샵에서 컨트롤 V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