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인 만든담에 그걸 익스투르드 넙스에 넣고 블린해줍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0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64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672 |
| 7 | 기타 |
[re][re] [re] 연기를어찌표현하는지까먹엇어요...갈키주세요..
3 |
길동 | 2004.10.20 | 905 |
| 6 | 기타 |
[re] [re]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송만성 | 2004.10.19 | 1279 |
| 5 | 기타 | 질문 3 | 김철흥 | 2004.10.17 | 807 |
| 4 | 기타 |
[re] [re] 재질감 도움좀 주십시요~
4 |
길동 | 2004.10.14 | 1022 |
| 3 | 기타 | 라이팅 관련 FAQ 5 | CUBE | 2004.10.12 | 1503 |
| 2 | 기타 | [re] 라이팅 관련 FAQ 2 4 | CUBE | 2004.11.12 | 931 |
| 1 | 기타 |
Cinema 4D에서의 Quick Time movie의 작성법중 소렌슨 코덱 사용법
4 |
길동 | 2004.10.09 | 1112 |
혹시 그냥 폴리곤에 저 라인만 생성할 수 있을까 해서요
그 (나선형) 라인에 베벨혹은 익스트루드 해서 홈을 파려구 합니다.
위 아래 따로 블린하구 다시 합치고 하지 않고
그냥 저 선을 추가 하는 방법이 있을까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