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인 만든담에 그걸 익스투르드 넙스에 넣고 블린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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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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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4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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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821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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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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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864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116 |
3 | 기타 | 라이팅 관련 FAQ 5 | CUBE | 2004.10.12 | 1310 |
2 | 기타 | [re] 라이팅 관련 FAQ 2 4 | CUBE | 2004.11.12 | 723 |
1 | 기타 |
Cinema 4D에서의 Quick Time movie의 작성법중 소렌슨 코덱 사용법
4 ![]() |
길동 | 2004.10.09 | 912 |
혹시 그냥 폴리곤에 저 라인만 생성할 수 있을까 해서요
그 (나선형) 라인에 베벨혹은 익스트루드 해서 홈을 파려구 합니다.
위 아래 따로 블린하구 다시 합치고 하지 않고
그냥 저 선을 추가 하는 방법이 있을까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