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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부분 올린것이구요.

렌더세이프라인과도 상관없이 잘리는데요. 뷰어에서 줌아웃하면 모눈이 보여야할것인디 그냥 잘려있는채로
  • ?
    자바워크 2005.04.01 14:39
    저도 이걸(윗그림) 질문드린건데요...^^ 퍼스펙티뷰뷰에서도...카메라 렌즈(15m,35m)
    이런식으로 조절 할순 없는지요..그리고 orthographic이부분은 맥스카메라 옵션인데 orthographic체크하면 바디페인트의 parallel모드처럼 보이는데 시네마나 바디페인트에선 찾을수가 없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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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전우 2005.04.01 14:39
    아 제 질문은 보는 방향과 대상과의 거리를 유지한채로 원근감을 주고 빼는것은 아니구요 그냥 저기 짤리는부분은 활용할수 없는 공간인가 아니면 어떤옵션을 주면 저공간도 활용할수 있는가라는 의문이며

    자바워크님의 질문에 저도 많이 궁굼해지네요. 렌즈옵션이나 원근감을 보는 방향과 거리를 유지해서 다시 계산해주는거 그야말로 센스...
    아마도 하드한 모델러의 어드바이스로 프로그래밍한것인지도...
  • profile
    길동 2005.04.01 14:39
    parallel카메라의 위치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래 답글을 참고해보세요..
  • ?
    강전우 2005.04.01 14:39
    보는방향과 대상과의 거리를 유지한채로 원근감 주고 빼는것은 카메라를 만들어서 그것의 속성을 바꾸는 방법으로 해야되는군요~
    통상의 뷰개념보다는 카메라라는오브젝트를 설치하고 그것을 통해 보는개념이 강한듯...
    렌즈셋팅은 아직까지 못찾구 대신 렌즈셋팅보고 카메라에 포커스를 적어둬서 수동으로 셋팅하는 방법을 써야겠네요
  • profile
    길동 2005.04.01 14:39
    카메라 렌드셋팅 부분은
    http://gakaiwa.jwcafe.net/cgi-bin/tc2/read.cgi?board=study&y_number=15&nnew=2 를 참고하세요
  • ?
    졸징요 2010.09.15 18:53
    parallel카메라의 위치 때문에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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