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el....카메라는 위치에 따라 화각의 넓이는 고정이지만 짤리거나 그렇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셔서 Top화면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물론 Play버튼을 눌러보셔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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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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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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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7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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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9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1 |
카 메 라 였군요~
원래 그렇게 짤리는게 정상이지만 그래도 보기편하게 안잘리는 옵션있으면 좋겠어요
길동님 자료와 답변 좋은 공부됬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