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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만들어놓은 나무 모델링이 있습니다.

이 녀석을 맨 아래부터 클론들이 쭉 위로 덮어가는 애니를 만드려고 합니다.

보통 클론을 object 모드로 하고 surface 모드의 카운트를 올려주면 이리저리 랜덤하게

들러붙더군요. 원하는건 아래부터 위로 순차적인것을 원했기에

나무 가지 하나하나를 sweep object로 만들어 end growth 애니를 걸어준 다음에

클론을 sweet object에 달라붙게 했습니다. 그랬더니 점차 덮어지는 클론이 표현이 되더군요.

그런데 살펴보니 이게 잘 가다가 어느 부분에선 클론생성이 툭툭 끊깁니다.

좀더 스무스하게 넘어갔음 좋겠는데 부자연스럽더군요. 따로 컨트롤하는 요령이 없을까요?

첨부파일 올립니다~

  • ?
    .피. 2009.10.05 10:48 채택
    이렇게 하시는 것보다는 우선클론을 배치시켜놓은다음.
    스탭이펙터로 Falloff 설정하신후에 밑에서 부터 주욱 스케일이 커지는 애니메이션이 좋을것 같습니다.
    falloff 영역을 짧게 잡으시면 생겨나는것 처럼 보일테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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