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을 너무 허접하게 올린거 가타서 다시 올려봅니다.
첨부한 그림 1에서 처럼 쉐더 이팩트의 shading뎁에 있는 channel에 커스텀 쉐이더를 이용해서 맵핑으로 오브젝의 움직임을
줄려고 했습니다.
멥핑 소스는 동그라게 계속 퍼져나가는 시퀀스입니다.
그런데 그림1 에서 처럼 맵핑이 이상하게 돼서 그림 2처럼 맵핑을 조절 하고 싶은데 방법을 찾기가 힘드네요..
결과 적으로는 그림3처럼 검정 부분만 바가 올라올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첨부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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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처럼 프로젝션 옵션을 바꿔줍니다.
택스쳐 툴선택하시고.
씬의 크기에 맞게 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