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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에 오브젝트가 튀어나오면...
도로가 약간의 찌그러짐 효과를 주기 위해서.
첨에는 그냥 클론 오브젝트로.. 도로에 깔아서 해봤는데
너무 도로가 길어서.-_-;; 잠시 접어두고 다른 방법을 찾던중에
정석 행님의... 컴포지팅 강좌에서...
이팩트들도 그냥 오브젝트에 넣는걸 봐서리....
시도를 해봤는데 되더라구요..
근데...

너무 빨리 진행이 되서 약간의 딜레이 이팩트를 넣고 싶은데..;;
두개가 동시에는  어떻게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
연습해본 파일 첨부합니다...

  • ?

    몰랐던 신기한 기능이 있네요ㅎ
    다른건 모르겠고 신기해서 수치 몇개 조절해 봤는데 조금 느려졌습니다.
    이정도로는 안될라나요ㅋ

  • profile
    전우열 2008.09.02 01:58

    @_@ 샘플 디스탠스를 늘려주니 느려지는군요..알겟습니다. ㅡㅡ)b

  • ?
    P. 2008.09.02 01:38 Files첨부 (1)


    딜레이가 되려면 어떤 오브젝트의 움직임이 우선해야하겠죠? 그러니
    우선은 딜레이가 랜덤 다음에 위치해야하고요
    딜레이는 다이랙트로 오브젝트에 사용시에는 움직임의 공차를 이용해서 작용하게 됩니다.
    랜덤과 딜레이의 소스 오브젝트가 같으니..공차가 없어서 무엇을 딜레이 하려는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딜레이는 "인피니티" 로 놓으시면 앞서지나간 랜덤과 평면의 공차를 매꾸려고 딜레이 이팩터가 이제부터 작동을 하겠지요
    시네마 하이라키의 구조를 조금더 공부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제 두번째 챠크라를 해방할때입니다

  • profile
    전우열 2008.09.02 01:57
    ㅡ.ㅡ 역시 기본기가 부족했습니다.. P님 감사합니다.ㅜ.ㅜ)
    기본 개념이 정리가 확실히 되면.-_-ㅋ 빨리 배울수 있겠군요..;;;
     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 존경합니다 피님..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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