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너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오브젝트를 만든후 플랜과 리기드 바디를 적용하면
떨어지면서 오브젝트들이 충돌하는 애니메이션이 완성 되잖아요??
근데 클로너 오브젝트에서 모드를 오브젝트로 하고 오브젝트에 큐빅이나 그외에 모델링 파일을 드래그한후 적용하면 왜
하늘에서 바로 분해 되버리나요??
바닥에 떨어지면서 충돌 애니메이션이 일어나게는 못하나요??
오브젝트 모드에서만 안되서 궁금해서 올립니다.. voxel effect 는 너무무거워서...
떨어지면서 오브젝트들이 충돌하는 애니메이션이 완성 되잖아요??
근데 클로너 오브젝트에서 모드를 오브젝트로 하고 오브젝트에 큐빅이나 그외에 모델링 파일을 드래그한후 적용하면 왜
하늘에서 바로 분해 되버리나요??
바닥에 떨어지면서 충돌 애니메이션이 일어나게는 못하나요??
오브젝트 모드에서만 안되서 궁금해서 올립니다.. voxel effect 는 너무무거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