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치아구조와 얼굴 리깅하기
by
아만자
posted
Apr 19,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얼굴모델링과 치아를 커넥팅 시킨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서
리깅해줘야하나요
아님
걍 따로따로 하나요?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피.
2010.04.20 00:39
보통 실사 사람인 경우에는 머리에 턱뼈를 만드신후에 치아는 그곳에 "child" 시켜줍니다만
카툰 캐릭터인 경우는 실재로 얼굴 쉐입과 들어 맞지 않기 때문에 치아까지 따로 Bind 해줍니다.
모델링과 치아를 컨넥트 해주시면 나중에 수정을 어떻게 하시려고요. 절대 하면 안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만자
2010.04.20 10:31
아 정말 감사용..
걍 우선은 폴리곤끼리 그렇게 해두었는데 자세히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포리콩
2011.05.28 14:49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IK Chain에 대한 질문입니다.
4
좋은생각
2008.11.26 23:59
풀바디 (Full Body IK) 의구현과 MIKES AUTORIG의사용법이 알고싶습니다
6
disconnect
2008.09.24 22:28
캐릭터의 크기를 리사이징 했을때 몰프가 깨지는 문제
2
시부야
2008.09.11 14:49
캐릭터 웨이팅시 옷이랑 눈알같은 오브젝트가 따로 분리되있을시 ...
1
백곰
2008.09.03 12:09
Morph는 symmetry가 안되나요?
1
시부야
2008.08.31 19:10
이미 skin 적용한 joint의 위치수정은 어떻게..?
4
Y2on
2008.08.19 15:56
Joint가 안나옵니다 ㅠ.ㅠ
5
소년톤
2008.07.30 11:10
피규어는 리깅이 불가능 한가요?
3
파란하늘
2008.07.28 15:52
벌레종류(모기)의 리깅에 대해 질문요-모기도잡으세요 ㅋㅋ
8
terryko
2008.07.18 11:42
캐릭터 걸어가는 애니메이션 만들려하는데요...
2
욕심쟁이
2008.07.18 02:47
point cache 테그가 어디있나요??
2
썬더치킨
2008.07.17 14:58
웨이트 값 준후에 나이프로 폴리곤을 자르면.. 웨이트값들이 꼬여버립니다..
6
ninin
2008.04.14 17:05
point cache 에 대해 뭔가 알고 계신 분 계신가요?
6
늦깍이
2008.04.03 12:16
vamp에 대해 아시는 분계신가요?
2
늦깍이
2008.04.01 14:27
R10.5 쓰시는 분들 혹시 Mocca에 Jiggle Deformer 있는지...
3
MotionJo
2008.03.19 09:50
3185번 cow 리깅
6
늦깍이
2008.03.15 19:41
조인트
2
지식인
2008.03.04 14:56
캐릭터 스케일조절이 궁금합니다.
5
수옥
2008.02.18 18:13
Character riging시 Mirror tool 에 대한 질문입니다.
수옥
2008.02.01 14:58
[re] Character riging시 Mirror tool 에 대한 답변입니다.
6
P.
2008.02.01 16:24
5
6
7
8
9
10
11
12
13
14
X
카툰 캐릭터인 경우는 실재로 얼굴 쉐입과 들어 맞지 않기 때문에 치아까지 따로 Bind 해줍니다.
모델링과 치아를 컨넥트 해주시면 나중에 수정을 어떻게 하시려고요. 절대 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