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님 강의를 보다가 이렇게 모델링이 찢어지던데요..
저도 찢어지더라구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강의안에서 피님은 "왜그런지 아시죠? "하고 넘어가시던데..;;;뭐라고 하셨는데 제가 못들은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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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막눈캐릭터?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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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0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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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 Character | Weight Effector 적용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6 | 수옥 | 2007.11.14 | 184 |
55 | Character | Constraint Tag 에서 Up-Vector에 관한 질문입니다. 5 | 수옥 | 2007.11.13 | 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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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Character | 캐릭터 Weight값을 Mirror할때 질문입니다. 2 | 수옥 | 2007.11.05 | 2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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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Character | 조인트 세팅시 축에 대한 질문입니다. 2 | 수옥 | 2007.11.02 | 2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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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Character | IK태그에서 스트레치 옵션을 줬는데도, 관절부가 분리돼서 늘어납니다. --;; 2 | 박동인 | 2007.10.25 | 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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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Character | Weight Tool관련 질문입니다. 3 | 웬룬희 | 2007.10.22 | 181 |
43 | Character | 보통 조인할때 cd ik 쓰시나요???? 5 | 내다진로소주 | 2007.09.21 | 1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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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Character | [re] 뼈에 ik chine 1 | P. | 2007.09.21 | 162 |
40 | Character | 메뉴얼에서 거북이 뼈심을때 뼈에 ik chine 이 어께에만 먹히는 이유가 몰까요? 5 | 내다진로소주 | 2007.09.21 | 217 |
간단히 웨이트가 제대로 안잡혀있어서 그렇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점은 웨이트 할당이 안된거고 너무 많이 움직이는 점은 중복해서 할당된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