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브라우즈에 있는 캐릭터를 꺼내보았는데요 제가 원하는 설정방법이 있어서 따라해보는데 잘 안되네요.
눈을 블링크할때 감기는건 100프로 내려가고 반대로 깜짝 놀랄때를 위해서 -값으로 적당히 20정도 주고싶습니다.
아래의 예제는 그렇게 설정이 되어있네요.


user Data에서 등록했나본데요.
-값으로도 100을 설정해서 움직이게 했더군요.

그런데 저도 여기까지는 이렇게 해 보았습니다.
동그란 스플라인을 하나 생성하고 User Data>Paste User Data Interface...에서 확인을 눌러주니까 기존에 만든 몰프타겟 두개가 추가되네요. (위의 예제처름 하는것이 이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유저데이타에 추가된 두개의 몰프타겟의 bar를 움직여보면 반응이 없네요. (이름도 몰프타겟에서 바꿧준 이름이 아닌 Morph Target로나와서 갯수가 많을때는 하나하나 이름을 바꿔줘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링크를 걸어줘야 할거같은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링크만 되면 스플라인(현재는 eye에 해당하는 스플라인)을 선택할때 그 스플라인에 등록된 몰프타겟을 HUD로 등록하고 쓰면 될거같은데요.
도움부탁드립니다.

눈을 블링크할때 감기는건 100프로 내려가고 반대로 깜짝 놀랄때를 위해서 -값으로 적당히 20정도 주고싶습니다.
아래의 예제는 그렇게 설정이 되어있네요.


user Data에서 등록했나본데요.
-값으로도 100을 설정해서 움직이게 했더군요.

그런데 저도 여기까지는 이렇게 해 보았습니다.
동그란 스플라인을 하나 생성하고 User Data>Paste User Data Interface...에서 확인을 눌러주니까 기존에 만든 몰프타겟 두개가 추가되네요. (위의 예제처름 하는것이 이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유저데이타에 추가된 두개의 몰프타겟의 bar를 움직여보면 반응이 없네요. (이름도 몰프타겟에서 바꿧준 이름이 아닌 Morph Target로나와서 갯수가 많을때는 하나하나 이름을 바꿔줘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링크를 걸어줘야 할거같은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링크만 되면 스플라인(현재는 eye에 해당하는 스플라인)을 선택할때 그 스플라인에 등록된 몰프타겟을 HUD로 등록하고 쓰면 될거같은데요.
도움부탁드립니다.

실제로 몰프태그의 해당 슬라이드바에서 RMB 누르신후에 animation-->set driven(re..) 하셔서 셋드리븐 연결해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