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팔다리 눈알등이 따로 분리 되있을경우....몸통과 옷가지 등이 따로 분리 된경우
웨이트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딱딱한 악세사리 같은경우 ...캐릭터가 움직여도 ....변형이 없어야 할텐데 ...이경우도 알고 싶네요
웨이트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딱딱한 악세사리 같은경우 ...캐릭터가 움직여도 ....변형이 없어야 할텐데 ...이경우도 알고 싶네요
백곰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44 | Character | Weight Tool관련 질문입니다. 3 | 웬룬희 | 2007.10.22 | 222 |
43 | Character | 보통 조인할때 cd ik 쓰시나요???? 5 | 내다진로소주 | 2007.09.21 | 212 |
42 | Character | Cloth를 이용해 깃발를 날리다가 끈이 풀려서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은...? 7 | 길동 | 2007.09.21 | 299 |
41 | Character |
메뉴얼에서 거북이 뼈심을때 뼈에 ik chine 이 어께에만 먹히는 이유가 몰까요?
5 ![]() |
내다진로소주 | 2007.09.21 | 249 |
40 | Character |
[re] 뼈에 ik chine
1 ![]() |
P. | 2007.09.21 | 180 |
39 | Character | 모카 디포머들은 어찌사용하는건지요?.. 3 | ninin | 2007.09.19 | 238 |
38 | Character |
[re] MOCCA3 디포머의 이해.
10 ![]() |
P. | 2007.09.19 | 580 |
37 | Character | [re][re] Weight_Effector 를 줄려면 순서가 어떻게 되요? 4 | 수옥 | 2007.09.20 | 249 |
36 | Character | 캐릭터 세팅 질문입니다. 22 | 김수옥 | 2007.08.15 | 622 |
35 | Character |
Align은 어떨때 사용하나요?
7 ![]() |
김수옥 | 2007.08.14 | 224 |
34 | Character |
constraint 질문입니다.
6 ![]() |
김수옥 | 2007.08.13 | 315 |
33 | Character |
[re] 조인트 수정해 봤어요...
1 ![]() |
늦깍이 | 2007.08.13 | 250 |
32 | Character |
posemix관련 질문하나 드려요...
1 ![]() |
늦깍이 | 2007.06.25 | 354 |
31 | Character |
[re] [re]답례로다가...
5 ![]() |
늦깍이 | 2007.06.27 | 209 |
30 | Character |
[re] [re]Joint와 포즈믹서 혼용시
2 ![]() |
P | 2007.06.25 | 267 |
29 | Character | 모카에 대한 고민.... 9 | 늦깍이 | 2007.06.07 | 404 |
28 | Character | 잡힐듯 잡히지 않고 있는 모카...! 2 | 늦깍이 | 2007.05.09 | 279 |
27 | Character |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2 ![]() |
정준호 | 2007.05.07 | 174 |
26 | Character |
[re] 캐릭터의 2중 복합 Cloth 시뮬레이션
1 ![]() |
P | 2007.05.09 | 292 |
25 | Character |
[re] [re]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1 ![]() |
까칠길동 | 2007.05.09 | 196 |
2.딱딱한 악세서리 같은경우에 웨이트가 필요가 없겠죠.그냥 드래그해서 꺽일 조인트에 차일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