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joint를 심고
다른 파일(프로젝트)로 (바인딩까지 완료)오브젝트를 복사해온 다음에
상위 null의 스케일 값을 0.27로 조정해 주었습니다
이 상태에서
다이나믹을 활성화 하지 않으면 joint가 문제 없이 움직입니다
다이나믹이 활성화 되지않았을 때
다이나믹이 활성화 됐을 때
ik탭의 다이나믹 값을 조절해봐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joint의 length값 문제인가? 싶기도 한데 저 수치값 조절이 안됩니다 ㅠㅠ
다이나믹을 활성화하면 가장 상위 joint의 length값이 7.835cm 에서 29.02cm 로 늘어납니다
다이나믹 활성화 전
다이나믹 활성화 후
왜 이러는 건지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IK 걸어둔 상태로 스케일 조절하면 저렇게되잖아요? 근데 이게 해결법이 없는거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항상 스케일 조정 먼저 하고 IK걸어요... 아무리 찾아도 해결법은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