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깅끝나고 애니메이션 잡아야 하는데 진도가 더디네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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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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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6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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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8210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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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859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58 |
5 | Character | 본 어떻게 하죠? 3 | 서득수 | 2006.10.08 | 267 |
4 | Character | 바디에서 브러쉬 색이 1 | 김성수 | 2006.04.27 | 274 |
3 | Character |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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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사마 | 2005.08.24 | 3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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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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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ec | 2005.08.24 | 3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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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초보사마님...무언가 일을 꾸미시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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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 2005.08.24 | 344 |
뷰상에서 보면 Joint를 직선으로 쭈욱 뽑아놓으셨는데요.
이럴땐 pole이 어느쪽으로 생성될지를 몰라서 지 맘데로 joint를 물고 늘어져버린겁니다.
직선으로 만드실의양이시면 두번째 Joint 속성의 Kinematics의 Preferred의 값을 꺽이는 방향으로 값을 임의로 주시고 pole을 생성하세요. 아니면 꺽일 방향으로 살짝 joint를 꺽은 상태에서 pole을 만들어 주세요.
pole 속성이 있는 애니메이션툴에서 흔히 있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