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깅끝나고 애니메이션 잡아야 하는데 진도가 더디네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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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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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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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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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0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24 | Character |
mocca에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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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준호 | 2007.05.06 | 214 |
23 | Character |
[re] 살찐 캐릭터의 Skin 출렁임.
7 ![]() |
P | 2007.05.04 | 444 |
22 | Character | 오랜만에 질문합니다.%^^ 5 | 김수옥 | 2007.05.04 | 247 |
21 | Character |
모카 질문하나 드릴께요....
3 ![]() |
늦깍이 | 2007.04.29 | 305 |
20 | Character |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 ![]() |
P | 2007.05.01 | 257 |
19 | Character |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4 | 강수 | 2007.04.24 | 306 |
18 | Character | 표정만들때 몰프? 1 | Granbleu | 2007.04.10 | 306 |
17 | Character |
[re] [re] 표정만들때 몰프?
3 ![]() |
까칠길동 | 2007.04.11 | 442 |
16 | Character | Joint가 잡혀 있는 캐릭터의 사이즈 조절? 6 | 까칠길동 | 2007.04.07 | 1240 |
15 | Character |
Constraint tag 사용시...
2 ![]() |
까칠길동 | 2007.04.02 | 312 |
14 | Character | joint와 bone은 무슨차이인가요? 5 | 배상민 | 2007.03.23 | 419 |
13 | Character |
[re] 로봇의 Joint 복합 구조
1 ![]() |
P | 2007.03.12 | 271 |
12 | Character | 문뜩 궁금....몰프시 하나의 오브젝트만 포인트 변형으로.. 2 | 까칠길동 | 2007.03.10 | 223 |
11 | Character |
[re] 다시질문~- Mocca3의 P님께서 답변하신것이 이해가...-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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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칠길동 | 2007.03.11 | 232 |
10 | Character |
character 에서 align 의 기능이 정확히 뭐죠?
6 ![]() |
박원석 | 2006.12.29 | 243 |
9 | Character | joint setting 할때요.. 10 | 박원석 | 2006.12.11 | 378 |
8 | Character | 본셋업후 스키닝할때 1 | Granbleu | 2006.11.16 | 332 |
7 | Character |
카툰스타일 눈동자 셋업 문의드립니다.
2 ![]() |
김요한 | 2006.11.05 | 344 |
6 | Character |
뼈와 사람을 연결하고싶습니다~~~~
3 ![]() |
정준호 | 2006.10.25 | 264 |
5 | Character | 본 어떻게 하죠? 3 | 서득수 | 2006.10.08 | 257 |
뷰상에서 보면 Joint를 직선으로 쭈욱 뽑아놓으셨는데요.
이럴땐 pole이 어느쪽으로 생성될지를 몰라서 지 맘데로 joint를 물고 늘어져버린겁니다.
직선으로 만드실의양이시면 두번째 Joint 속성의 Kinematics의 Preferred의 값을 꺽이는 방향으로 값을 임의로 주시고 pole을 생성하세요. 아니면 꺽일 방향으로 살짝 joint를 꺽은 상태에서 pole을 만들어 주세요.
pole 속성이 있는 애니메이션툴에서 흔히 있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