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다중 오브젝트 설정시 Joint 연결을 해보았습니다.
왼쪽 팔 움직여 보세요~
P님 말씀따라..
관절부위(움직이는 부분)에 면이 애매모호하게 나뉘어 있습니다.
관절에 따라 모델링을 수정하시고 하셔야 할 듯 합니다. ^^
왼쪽 팔 움직여 보세요~
P님 말씀따라..
관절부위(움직이는 부분)에 면이 애매모호하게 나뉘어 있습니다.
관절에 따라 모델링을 수정하시고 하셔야 할 듯 합니다. ^^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46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4914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299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916 |
258 | Character |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 ![]() |
P | 2007.05.01 | 173 |
257 | Character | 오랜만에 질문합니다.%^^ 5 | 김수옥 | 2007.05.04 | 206 |
256 | Character |
[re] 살찐 캐릭터의 Skin 출렁임.
7 ![]() |
P | 2007.05.04 | 408 |
255 | Character |
mocca에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5 ![]() |
정준호 | 2007.05.06 | 193 |
254 | Character |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2 ![]() |
정준호 | 2007.05.07 | 159 |
253 | Character | 잡힐듯 잡히지 않고 있는 모카...! 2 | 늦깍이 | 2007.05.09 | 211 |
» | Character |
[re] [re]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1 ![]() |
까칠길동 | 2007.05.09 | 176 |
251 | Character |
[re] 캐릭터의 2중 복합 Cloth 시뮬레이션
1 ![]() |
P | 2007.05.09 | 230 |
250 | Character | 모카에 대한 고민.... 9 | 늦깍이 | 2007.06.07 | 357 |
249 | Character |
posemix관련 질문하나 드려요...
1 ![]() |
늦깍이 | 2007.06.25 | 275 |
248 | Character |
[re] [re]Joint와 포즈믹서 혼용시
2 ![]() |
P | 2007.06.25 | 176 |
247 | Character |
[re] [re]답례로다가...
5 ![]() |
늦깍이 | 2007.06.27 | 179 |
246 | Character |
constraint 질문입니다.
6 ![]() |
김수옥 | 2007.08.13 | 245 |
245 | Character |
[re] 조인트 수정해 봤어요...
1 ![]() |
늦깍이 | 2007.08.13 | 182 |
244 | Character |
Align은 어떨때 사용하나요?
7 ![]() |
김수옥 | 2007.08.14 | 185 |
243 | Character | 캐릭터 세팅 질문입니다. 22 | 김수옥 | 2007.08.15 | 540 |
242 | Character | 모카 디포머들은 어찌사용하는건지요?.. 3 | ninin | 2007.09.19 | 180 |
241 | Character |
[re] MOCCA3 디포머의 이해.
10 ![]() |
P. | 2007.09.19 | 516 |
240 | Character | [re][re] Weight_Effector 를 줄려면 순서가 어떻게 되요? 4 | 수옥 | 2007.09.20 | 182 |
239 | Character |
메뉴얼에서 거북이 뼈심을때 뼈에 ik chine 이 어께에만 먹히는 이유가 몰까요?
5 ![]() |
내다진로소주 | 2007.09.21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