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2'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4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0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73 |
캐릭터 특성상 원형의 눈이 아닌것이 존 남감한 상황을 발생하죠..
저두 그렇게 하고 싶지만 생긴것이 아따구라...
눈이 원형이 아니라서 Constraint를 사용했는데..
잘 움직이다 본 설정하고 본만 움직이면 눈동자가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눈동자 까지 웨이트로 잡아 버리자니 아예 Constraint가 적용이 안되고..
몰핑으로 하자니 눈알 사이로 눈동자가 왔다 갔다 뚫고 다니고..
화면에서는 잘 됩니다. 하지만 아웃풋 랜더에서 이런 형상이 있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