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측인 즉슨...건담 드디어 가동~!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파일 첨부해드렸습니다. 이것이 시네마에서의 뺑끼이고요.
하이라키 구조는 애니메이션 기본 계념이고요.
다른툴에 비해 선택적인 웨이트 적용이 용이하지 않기때문에 디폼시키지 않을 오브젝트의
해당 본을 채크를 끄시는게 맞고요..하지만 set bone,이나 기타 등등시 다시 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스톱테그를 먹이시고 stop deform에 채크해주시게 편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5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1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78 |
자쿠는 언제 돨려나....대략..포기 상태...파일도 어디있는지 모르겠고^^